살도 좀 찐거 같고 몸이 무거워보이던데ㅠ 단순히 유격이라서 놓친 수비같지는 않아서…퓨쳐스 몇경기 더 뛰면서 완벽히 몸 준비되면 올리는게 맞았던거 같음 ㅠ 어제 상준이었으면 실점 그렇게 있었을까싶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