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장가는데 내가 교육을 해야하는 입장이라 긴장상태거든? 근데 나랑 다른 직원 같이가는데 혹시 내가 먼저 교육해도되냐고 했는데, 먼저하는건 상관없는데 시작전에 우리가 여길 왜 왔고, 뭐 해야하고 이런 설명을 해야하는데 할 수 있겠냐면서 뭐라하는데 좀 그분도 예민해졌는지 말투를 좀 욱?하면서 쏘아붙이는거야 ㅠ 순간 나도 기분나빠서 아 그럼 뒤에하겠다 그런거까지 하고싶지않다. 라고하고 넘겼거든?
심지어는 나는 그 직원분보다 가서 할 일이 더 많아,, ㅠ 내가 말을 좀 안 예쁘게했나? 싶다가도 아침에 자기 일도 내가 거진 도와줬는데 ㅠ 개 ㅅ.ㅍ 기분나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