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너네 연인은 너네가 밥 살때 고맙단 반응해?데통 초록글 보고 느낀건데 내 연인도 자기가 살땐 내가 반응해주길 바라는데 내가 살땐 반응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