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한지 3주짼데 여태까지 파악한 상사 성격은
가십거리 좋아하고 여기저기 껴서 얘기하기 좋아하고 이 사람 저 사람 뒷담 하는거 같은데… 이젠 내 뒷담도 살살 나오는듯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 그냥 거리두기? 아니면 예예 하면서 한귀로 듣고 흘릴까?
|
입사한지 3주짼데 여태까지 파악한 상사 성격은 가십거리 좋아하고 여기저기 껴서 얘기하기 좋아하고 이 사람 저 사람 뒷담 하는거 같은데… 이젠 내 뒷담도 살살 나오는듯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 그냥 거리두기? 아니면 예예 하면서 한귀로 듣고 흘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