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우리가족 기초생활 수급자였는데 돈 아낀거 모으고 모아서 조조 영화 한번 보러가고 에슐리 한번 가고 이런거 찐행복이었음
지금은 부족한거 없는데도 그 때만의 몽글몽글 찐행복을 느끼는건 거의 없을 정도? 대신 매 순간이 소소한 행복으로 가득차긴 하지만 확실한건 돈이 다는 아님 돈보다 가정이 화목한게 훨씬 더 큰 가치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좋은 추억이 있음 그땐그랬지 하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정 화목 중요하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나랑 비슷하다 쓰니 나도 어렸을때 기초생활수급자였고 다섯식구 단칸방에 살았는데 그때 다같이 산책가고 아빠랑 곤충잡고 완전 시골이어서 치킨집 하나 없는데 가끔 아빠가 월급날에 전기통닭구이 사오시면 가족끼리 둘어앉아서 먹곸ㅋㅋㅋㅋ지금은 나랑 동생들 다 독립하고 부모님 두분이 꽁냥거리면서 사심 ㅋㅋㅋ 물론 진짜 가난해서 서럽고 힘겨웠던 순간도 있지만 근데 또 가족끼리 화목하게 그때마다의 즐거움 찾으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던게 지금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니까 참 가정의 화목은 진짜,,,,중요한건 같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금은 집이 여유로운데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쯤? 어렸을 때 집 가난했을 때의 추억이 훨씬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똑같아. 나도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예상치못하게 부자가 됐는데.. 별로 행복하진 않아. 일하다가 가끔 자살도 검색해보고 그랬었어.
기초생활수급자일땐 오히려 자존감 더 높았어.내가 생각해도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목한 가정이었나보다 부럽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집안이 특이 케이스같애
웬만한 집안은 돈이 없으면 화목하지 못하더라
돈이 전부인 건 아니지만 정말 중요한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소소한 찐행복도 기초 수급(돈) 받아서 영위할수 있었던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부모님 일하셨고 나랑 동생은 그 당시 학생이었어서 돈 받는걸로 외식하고 이럴 여유 전혀 없었음 본문에 썼듯이 모으고 모아서 한두번 간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이 있어서 결국 가능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에서 기초생활수급자가 경제적 수준으로 최하위 급간인데 돈이 있어서 가능하다라는 말은 맞지 않다고 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53-661-번호로 전화가 왔는데 대구국세청 홈페이지에 해당 번호가 없어
15:24 l 조회 1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4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3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3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3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5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6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3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
15:23 l 조회 9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9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1
15:23 l 조회 6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3
15:22 l 조회 7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5
15:22 l 조회 12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5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
15:21 l 조회 13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5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