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기초생활 수급자였는데 돈 아낀거 모으고 모아서 조조 영화 한번 보러가고 에슐리 한번 가고 이런거 찐행복이었음
지금은 부족한거 없는데도 그 때만의 몽글몽글 찐행복을 느끼는건 거의 없을 정도? 대신 매 순간이 소소한 행복으로 가득차긴 하지만 확실한건 돈이 다는 아님 돈보다 가정이 화목한게 훨씬 더 큰 가치임
|
우리가족 기초생활 수급자였는데 돈 아낀거 모으고 모아서 조조 영화 한번 보러가고 에슐리 한번 가고 이런거 찐행복이었음 지금은 부족한거 없는데도 그 때만의 몽글몽글 찐행복을 느끼는건 거의 없을 정도? 대신 매 순간이 소소한 행복으로 가득차긴 하지만 확실한건 돈이 다는 아님 돈보다 가정이 화목한게 훨씬 더 큰 가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