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민원으로 계약했는데 당일에 보더니 찌든때 제거로 5만원 발코니에 인조잔디 있는데 그거 제거비용 8만원 더 달라고 하시네.. 갑자기 청소비용이 2배가 됐는데 원래 이래? 어리다고 바가지 씌우는거 아니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