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20민원으로 계약했는데 당일에 보더니 찌든때 제거로 5만원 발코니에 인조잔디 있는데 그거 제거비용 8만원 더 달라고 하시네.. 갑자기 청소비용이 2배가 됐는데 원래 이래? 어리다고 바가지 씌우는거 아니지..??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다 저러더라.. 애초 계약할떄 그거 그래서 잘 보구 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할때 이사갈 집을 보야줄순 없잖아ㅠ 세입자가 있는 상태라.. 말을 잘 해봤어야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아시는 분도 원룸 20 계약했다가 추가추가해서 40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40 내게 생겼어ㅠㅠㅠ 엉엉 내가 바보같은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개오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원래 입주청소 덤탱이 많아서 찌든때까지는 오케이한다 쳐도 인조잔디 저거는 따질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그럼 안해준다하면 그것도 곤란한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아직 청소 시작 안한거야? 난 맘대로 말도 안하고 제거하고 청구한 줄
나같경 아직 청소 안했으면 걍 그 업체 안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하고있어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덤탱이 씌우는 업체 개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평수로 일단 따지고 추가금 붙이는 곳 많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수도 작아ㅠ 10평 초반대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좀 에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애초에 뭐뭐뭐 있으면 현장에서 추가금 생긴다 설명 보고 시킨거라 걍 그러려니 했음 근데 업체들 다 그렇게 해 발코니도 원래 있으면 추가 받고 인조잔디도 그거 받는게 맞는거같은데 제거하고 버려주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만원은 적당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문설치 수리 이런거 하는업체중에 추가금 안부르는곳이없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부분 현장 추가금 받긴하더라ㅜ 양아치업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최대한 집안곳곳찍어보내고 사소한것까지 다 얘기해둬야돼 와서 딴소리못하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배워간다.. 다음엔 꼼꼼히 해야지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청소라는게 약품이랑 노동력이 들어가는데 집 상태랑 구조를 모르고 들어가니까 추가금이 없을수가 없는거같음 양아치라고 할 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장을 보고 견적을 낸거면 추가금 나왔을때 견적서랑 다르지 않냐 할 말 있는데 현장 안보고 견적낸거면 추가금 나와도 할 말 없긴 할듯.. 글고 인조잔디 제거는 적당한 것 같구 ㅇㅇ 인조잔디 제거 + 밑에 묵은때 제거 + 폐기물 처리해야하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집도 좁은데 이정도면 큰집은 청소비용도 어마어마하겠다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53-661-번호로 전화가 왔는데 대구국세청 홈페이지에 해당 번호가 없어
15:24 l 조회 1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4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3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3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3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5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6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3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
15:23 l 조회 9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9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1
15:23 l 조회 6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3
15:22 l 조회 7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5
15:22 l 조회 12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5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
15:21 l 조회 13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5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