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남자를 안만나서 내 키가 168인데 그 분이 나랑 꽤 차이나길래한 178 정도인줄 알았슨근데 오늘 대화하다가 여쭤보니 185라고 해서갑자기 그 남자분이 괜찮아보이는 후광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