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말한다 230층 이상인애들은 그냥 처망한거임 내가 엊그제부터 계속 닉스 200층 뚫릴거다 말했는데콧방귀끼면서 다들 뭔 300층을 찍는다느니 헛소리 마이 하드만 다들 물렸나보네 ㅋㅋㅋ 힘내라 그게 1년이 걸릴지 2년이 걸릴지 5년동안 물려있을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