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피곤해.
인생이 본인 중심으로 돌아가는 줄 알고
쓸데없는 것까지 권한없는 사람들한테 어필
그리고 다른 사람이 더 인정 받는다 싶으면 질투
본인이 하는 것 없더라도 무시 받으면 안 됨.
그리고 어떻게 해서라도 숟가락 얹을려고 함
|
진짜 너무 피곤해. 인생이 본인 중심으로 돌아가는 줄 알고 쓸데없는 것까지 권한없는 사람들한테 어필 그리고 다른 사람이 더 인정 받는다 싶으면 질투 본인이 하는 것 없더라도 무시 받으면 안 됨. 그리고 어떻게 해서라도 숟가락 얹을려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