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5
해외에서 어학연수로 온 친구가 있는데 
한달동안 게하 스탭으로 왔고 한국말 잘하거든?
같이 있는 언니가 차 장기렌트도 하고 블로거여서 체험단 하러 가는데 같이 갈래? 해주시거든
솔직히 나는 너무 고맙잖아 뚜벅이라서 어디 잘 못가는데 차로 버스로 못가는곳 같이 가주고 체험단 하는걸로 맛있는것도 사주고 하니
언니랑 나랑 가기로 되어있는데 매번 해외친구가 언니한테 눈빛으로 데려가달라 해서 매번 데려가 주는데
인원수가 추가가 된거니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데 상식적으로 나랑 해외친구가 내는게 맞는거 잖아..
근데 그 친구는 멀뚱멀뚱 저는 이거요! 이거 먹을래요 맛있겠다 하고 있고 내가 어이없어서 추가요금은 제가 결제 할게요! 했음 근데 한두번이면 몰라
언니가 같이 데려갈때마 공짜로 얻어 먹고 같이 있는동안 아무말 안하고 먹기만 하는 그 해외친구가 너무 싫은거야

아니 솔직히 언니가 차도 태워주고 기름값 받지도 않고 먹을꺼 주고 다 하는데 만원 정도 하는거 내주는게 그렇게 하기 싫은가
하 내가 꼬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그 언니는 ㄱㅊ하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언니가 진짜 착해서 아무 말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그냥 데리고가질말던가 말을 해 돈 내라고 매번 내주니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더 그러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 잡고 말해 엔빵하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을 해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말했음 따로 언니가 데려가 주는데 상식적으로 같이 내야 하는거 아니냐 하니까 아 그래요? 저는 그냥 따라간건데?? 히히 하고 말더라 그 뒤로도 추가금 있을때 내가 그 친구 부르면서 쳐다보면 눈 피하고 뒷걸음질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엠쥐다 진짜... 근데 언니가 그거 말 못하겠다고 하면 그냥 언니가 감당해야지 어쩔 거임 쓰니가 계속 총대 메면서 그러진 마셈 난 아예 말 안 한 줄 정 불편하면 그냥 쓰니가 빠지는 수밖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말을 안해??? 쓰니가 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니 덕분에 가는거니까 추가 요금은 우리가 내는게 맞지 않냐 저번엔 내가 냈으니 이번엔 너가 내라 이렇게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니한테 꼴보기 싫다고 하면 안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치가 없어도 너무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려가지를 마 간다그러면 너가 컷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데려가지마 ;;개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 왜 안데려가주냐 하면 추가요금 낼거야 그럼? 이렇게물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언니한테 투정? 부리는식으로 아니 데려가 주는데 아무말도 안 하고 먹기만 하고 싫다 하니까 해외에서 온 친구인데 그러지 마 이럼ㅠㅠㅠ 언니가 넘 착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돈 더 내는건 너혼자인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고 언니가 아니라 걔한테 직접 똑바로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언니는 넘어가주네 ?
그럼 쓰니는 엔빵했을때 쓰니꺼만 딱 보내자!! 전 제몫을 한거에요 하면되지 계속 빵꾸나면 언니도 말하게 될거야 쓰니가 땜빵 해주니까 언니는 괜찮아서 넘어가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ㄱㄹㅇ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인이야? 어느나라 사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구로 말해줘야 알아먹을듯...이건 문화차이도 아니고 어린가 얻어먹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이 안통하니 그냥 제외해버려 답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엔 그게 예의라고 말하고 예의안지킬꺼면 같이 가기싫다고 얘기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 언니분도 착한 거 알겠는데 답답하닼ㅋㅋ큐ㅠ 쓰니만 속 터질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 나만 속 터져
언니랑 나만 어디 가면 카톡으로 언니 어디 갔써요? 나 빼고ㅠㅠ 이러거나
숙소 오면 삐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삐지는 거까지 왼벽하네 왜 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눈치 없는게 아니고 다 알고서 저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마져 다 알면서 저러는거 알아
그러니까 내가 더 빡치는거
그러면서 못 알아 듣는 척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언니는 괜찮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뭐… 근데 그거 컷 못하는건 슬프지만 언니가 감당할 일임. 너가 스트레스 받지 말고 너는 언니한테 고마운만큼 성의표현 하면 되는거고 언니가 아무말 못하면.. 그냥 둬 그건 언니가 해결할 일임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언니가 감당해야 할 일도 아니고 쓰니가 감당해야 할 일도 아닌데 쓰니가 쟤 몫까지 더 부담하고 있다잖아 체험단하는 지인 있으면 알겠지만 일정금액을 가게에서 지원해주는거고 금액을 초과했을때 차액 결제하는 곳이 많아 지금은 쓰니가 언니한테 고마워서 차액 결제해주고 있는 상황임 입이 하나가 더 느는데 당연히 차액 결제하는 일이 늘어나겠지.. 언니한테 고마운건데 쟤까지 쓰니가 케어해버리니 문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그언니도 웃기다 뭘 안쓰러워하는겨 쓰니만 독박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데려가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언니도 그친구도 문제점을 고칠 생각이 없으면 어쩔수없지만 쓰니가 견디거나 같이 안다니는것밖에 답이 없을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저런경우 내가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같이 안감.. 저 꼴 안보고 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빼고 간적 있었는데 그럼 카톡으로 어디갔냐 나 빼고 그러고 숙소 와서 아 미안 하면 삐진다니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내가 안가ㅋㅋㅋㅋ 니들 둘이 가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삐지면 왜 삐지냐고 물어봐 데려가는 게 호의지 의무가 아닌데 왜 그러냐고
그리고 쓰니도 꼴보기 싫으면 걍 빠져야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대만사람들 은근 저런가? 내 친구(여자)한테 집요하게 술 얻어먹던 애도 대만애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언니랑 먼저 약속 잡은 건 데려가지마 둘만 ㄱ기로 했다고 그래도 가고 싶다고 하면 추가금 결제 같이 하는 약속 받고 가고.. 내기 싫다고 하면 나도 너랑 갔을 때 나오는 추가금 다 내가 부담할 여력 안 된다, 다음에 언니랑 따로 약속 잡든지 해라.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이것도 좋은 방법인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국인이구만 돈내라고 직설적으로 해야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언니도 불편하신게 맞다면 엔빵안하면 같이못간다 얘기하고 일방적으로 돈보내라고 카톡엔빵하기 보내면?
카톡을 안하면 걔보고 결제하고 돈보내주겠다 하면안되? 너무 불편하겠다 진짜 대신 말해주고싶을 정도로 답답해졌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삐지면 삐진대로 냅두셈..그거 풀어주면 끝도없어 어차피 한번은 부딪혀서 돈을 받든 같이 안다니든 결론을 내야겠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같음 둘이 조용히 다녀오거나 걍 언니랑도 안갈듯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ㅣ 웃긴애네 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네가 말을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더치페이해서 얼마얼마 보내줘~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같으면 그냥 내가 안가고 말듯. 그 언니랑 그 외국인애 둘이 가거나말거나. 너만 중간에서 속터지는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 왜 스트레스 받아가며 거기를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언니가 나서야하는데 너가 말한다고 달라지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다같이 있을때 말해 추가금은 우리가 내요~ 이렇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삐지라고 냅두면 안되는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도 가면 언니가 쓴 기름값 체험단비용 있는데 추가금의 반만 내기도 뭣하고... 나라면 안갈듯... 노는것도 좋지만 저런거 기분나빠서 하기싫어 내돈으로 사먹고말지...
그 해외친구랑 언니랑 둘이 다니다보면 알아서 깨닫지않으시려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쓰니는 빠지고 언니랑 그 어학연수 스텝 둘이 다니게 해서 언니가 폭발하게 냅두는 수밖에 없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염치없다
삐지든 말든 냅두고 둘이가버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솔직하게 말해 추가금 나만 내서 나도 돈 없다 그래서 둘이 가는 거다 너도 가고 싶으면 얼마든지 같이 갈 수 있다 대신 돈 나랑 나눠서 내라 이렇게 제대로 못 박고 얼버무리면 그냥 안 데리고 가는 게 나을 것 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면 그냥 쓰니가 빠지고 저 둘이 다녀서 언니가 돈 내는데 추가금까지 내게 만들어부러 인원 추가금은 없을 수 있지만 메뉴 추가금 있을 수도 있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체험단이라 다 꽁짜인줄안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언니한테도 걔때매 스트레스 받아서 안간다고 해 굳이굳이 같이 가는게 나로서는 이해가 안가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53-661-번호로 전화가 왔는데 대구국세청 홈페이지에 해당 번호가 없어
15:24 l 조회 1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4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3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3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3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5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6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3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
15:23 l 조회 9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9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1
15:23 l 조회 6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3
15:22 l 조회 7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5
15:22 l 조회 12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5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
15:21 l 조회 13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5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