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어학연수로 온 친구가 있는데
한달동안 게하 스탭으로 왔고 한국말 잘하거든?
같이 있는 언니가 차 장기렌트도 하고 블로거여서 체험단 하러 가는데 같이 갈래? 해주시거든
솔직히 나는 너무 고맙잖아 뚜벅이라서 어디 잘 못가는데 차로 버스로 못가는곳 같이 가주고 체험단 하는걸로 맛있는것도 사주고 하니
언니랑 나랑 가기로 되어있는데 매번 해외친구가 언니한테 눈빛으로 데려가달라 해서 매번 데려가 주는데
인원수가 추가가 된거니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데 상식적으로 나랑 해외친구가 내는게 맞는거 잖아..
근데 그 친구는 멀뚱멀뚱 저는 이거요! 이거 먹을래요 맛있겠다 하고 있고 내가 어이없어서 추가요금은 제가 결제 할게요! 했음 근데 한두번이면 몰라
언니가 같이 데려갈때마 공짜로 얻어 먹고 같이 있는동안 아무말 안하고 먹기만 하는 그 해외친구가 너무 싫은거야
아니 솔직히 언니가 차도 태워주고 기름값 받지도 않고 먹을꺼 주고 다 하는데 만원 정도 하는거 내주는게 그렇게 하기 싫은가
하 내가 꼬인건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