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
4키로 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달동안 8키로 뱄는데 일주일만에 4키로 찜 평생 맞아라 마운자로..
대표 사진
익인1
와 마운자로 요요 심하네ㅠㅠㅠㅠ 돈주고 요요오면 개빡칠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마운자로 맞을 때는 거의 굶는 거 비슷하게 해서 빠진 거라 마운자로 끊고는 다시 일반식 먹으니깐 살찐듯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왤케 심해 요요 나는 두달동안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마운자로 하는동안 식습관 운동습관 못잡은것같은데 약탓은 아닌것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맞았는데도 구토하고 밥 반공기도 배부르고 전날 아침에 먹은 음식들이 다음 날 점심까지는 계속 속에 있는 듯해서 음식 섭취를 못한 상태에 빠진건데 다시 일반식 먹으니깐 살찐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는데 그래도 챙겨먹고 운동하고 해야쥥…. 약탓은 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심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노,,, 천천히 다시 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 부터 그냥 다시 시작해야겠다 아직 되돌아 간 건 아니니깐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닥토닥 윗댓보니까 요요올만하네ㅜㅜ,,마운자로 안맞고도 충분히 잘 할 수 있을거같은데 이번엔 맞지말고 천천히 해보자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을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운자로 맞을때 배부르게 느껴져도 칼로리 계산해서 잘챙겨먹어야됨….나 그래거 천천히 빠지긴했는데 끊고 3달짼데 1키로 왔다갔다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식단 안하고 걍 원래 먹었던 양 그대로 먹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테이퍼링인가 그거 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는 테이퍼링 안해도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세달이라길래 5까지는 맞은줄 알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테이퍼링 안하고 걍 뚝 끊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원래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 옴 댓글 뭐얔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나도ㅠㅠㅠ 나도 일주일 넘었는데 오늘 진짜 많이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요요 안왔어.. 지금 단약 세달째이고 디저트랑 먹고싶은 거 먹어도 괜찮던데 저녁만 좀 관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마나 먹어댔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개월 정도는 맞아야 그나마 요요 덜 온다고 함 ㅇㅇ 근데 6개월 내로 식단이랑 운동 같이 해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백질 안챙기고 굶기만한거임..?? 난 단약한지 2달 넘얶ㅆ는데도 아직 그대로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나도 마운자로로 6개월동안 12키로 감량했는데 지금 끊은지 세달째고 유지~감량 왔다갔다중이야 뭔가 많이 잘못된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운자로 맞을 때에 비해 얼마나 먹었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2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1
15: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