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귀기 전에는 표현엄청함
내 모든게 다궁금하다
소원권 달라 등등 ..+ 한달에 10번이상 만남
2. 사귄다음은 표현 잘 안함
좋아한다 말로해달라하면 말 안해도 알아야되는거아니냐고함
썸탈땐(1번시기) 표현잘했는데 왜안하냐고하니까 그땐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뭔소리냐고함
3. 나한테 요구사항 만들고 고치는지 봄
- 내가 다이어트 한다고 하니까 본인이 매일 식단, 운동 체크
- 정말 작은 습관 하나하나 지적해서 고치려고함
4. 습관 교정 안되면 많이뭐라함..
내가 마른 몸무게인데 더 빼는게 좋다고, 자기가 100키로였으면 만났을거냐고, 여자친구가 관리 못하면 관리안하는거에 대해 불만가지다가 결국엔 헤어지는거라고 발언.
내가 걸그룹도 아닌데 왜 그래야되냐고하면 아이돌은 더 말랐다고 아이돌에 비교할 노력도 아니라고함
5. 나뿐만 아니라 전여친들이랑도 이렇게싸움
전여친 일화중에,
전여친이 ”나는 공부하는데 오빠는 놀러가서 슬프다“고하니까 ”하고싶은말이 뭐냐“고 바로싸웠다고함
그거 듣고 내가 ”글쎄“라고 대답하니까 ”글쎄“라고 하는 이유가 뭐냐고 ”그치“라고 해야한다고..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