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급이 안들어와.. 어쩔 수 없이 있는 돈 없는 돈 탈탈 털어서 쓴건데 14일 이내에 들어온다했는데 지금 13일짼데 안들어와.. 언제 들어오냐고 이미 두 번 물어봤는데 재촉하눈거 에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