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0

[잡담]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핌약 먹는게 왱.. 생리불순 때문에도 묵을 수 있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랑 연애하는 어쩌구 맨날 올리는 애라.. 하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친 있으면 생리불순 안 오는 것도 아니고.. 니가 걍 편견 심하게 보는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임약이 꼭 섹스때문에 먹는게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여행때문에 생리주기 늦추려는 걸수도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다낭성있는 걸 수도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더.. 음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을순잇는데 그걸왜올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엿으면 오해받기싫어서 걍 안올릴듯.. 꼭 올려야되는주제도 아닌데 그걸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임약은 학생들도 먹음...주기 맞추기용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신살맞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임약 먹을 순 있는데 tmi라 당황쓰
일단 이거를 캡쳐해서 다른데다 전시하는 친구가 있는 거 보니 망신살있는 거 맞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가 더 음침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개tmi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되돼 구분 못하는 것까지 ㄹㅈㄷ
솔직히 나 아파서 두통약 먹었어ㅠㅠ < 이런 것도 성인되고 나서는 올리는 사람 못 봤는데 피임약 독한 거 먹어서 순한 걸로 샀다 어쩌구 하면 내 기준 망신살 맞음 주변에 저런 애 없음

핌약 용도 몰라서 이러는 게 아니라 굳이 sns 전시가 웃기다는 건데 다들 저런 거 올리고 사나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왜 올리나 싶기하지만 여기에 가져와서 글 올리는것도 이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굳이 피임목적이 아니더라도 핌약먹었다고 올리는것도 이상한데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 굳잌ㅋㅋㅋㅋ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약 이름 자체가 ->피임약<- 인데 굳이 남들 다보는데 올리는 게 이상하지 당연히
누가 인스타에 피임약 먹어ㅛ다고 올림 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난 그래서 약 이름바꾸고싶음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비계에선 저렇게 말하는 애들 개많은 듯 나도 알고싶진 않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이런거 보면 궁금한게 음침하다고 생각 안들어? 굳이굳이 친구 스토리 캡쳐해서 널리 알리는거 정상 같지는 않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쓰니가 더 이상함.. 뭘 또 퍼뜨리고 다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길티긴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스토리보면 꼭 이상한 얘기하는애들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계친친이면 그럴만한데 평소에 남친올리는 애면 망신살 맞는듯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도 착하게 살아 이런거 캡쳐해서 조롱거리로 만들지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생리 2주해서 먹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는 왜 남 인스타캡쳐해서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만 있는곳에 올리는 이유는 뭐야?
진짜 순수 궁금증임 어떤 심리로 올리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tmi네 웃기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가 찐이었던 결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별 내용을 다 올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무리 일기장이라지만 그냥 불리해질것같은 얘기는 안하는게 삶에 이로움

내가 좋은 의도였어도 누군가 오해했으면 실패한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TMI이긴한데ㅜ이걸 또 여기올리는것도 좀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길티 포인트 피임약 먹는다고 굳이 올림 피임약 먹어서 성격 파탄이라고 함 결국 성격 드러운 짓 했지만 그건 약 때문이라고 핑계댐 그래서 순한애로 다시 샀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피임약 어쩌구 하는거 망신살 맞지... 그렇게 따지면 오늘 아침에 구렁이 놨다 하는것도 정상적인 생리현상이라 괜찮나?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나도 인스타 친한애들만 있어서 아무거나 다 올리는데... 이걸 이런식으로 퍼트리는게 더 이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거 올리는게 진짜 개이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좀 tmi이긴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저런애 있으면 걍 웃길듯 동물원 구경하는거마냥..근데 너도 이거 인티에 올려도 되는거야? 내려도 될듯 이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임목적으로도 먹을수잇고 ㄱㅊ은데 저걸 인스타에 왜올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티엠아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남미새중 피임약 먹는애들 대부분 콘돔 안끼고 하려고 먹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떤 이유든... 피임약은 좀 티엠아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우 이걸 캡쳐해서 개망신주고싶은 니가더 음침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먹을 수는 있지만 그걸 올리는 게 이해가 안 감
근데 더 이해 안 가는 건 DM 답장까지 보내놓고 그거 캡쳐해서 커뮤에 올리는 쓰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인스타 잘 안하나보네 저거 뜨는거 내가 쓴게 아니라 남이 스토리댓글 쓴게 보이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틀린 부분 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엥 난 생리양때문에 먹음 핌약이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피임약 티엠아긴한데 이걸 굳이 캡쳐해서 올리는 쓰니도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피임약은 다낭성 치료나 호르몬 조절 등 여러 이유로도 먹는답니다.. 친친 스토리 아닌가 물론 전체공개면 티엠아이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공개로 올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피임약 피임목적으로만 먹는거 아님 호르몬이나 생리주기때문에 복용하는 사람도 있어 ㅜ 피임약 먹는건 이상한일이아닌데 너가 그냥 그 친구를 싫어하는것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임약 먹는게 이상하든 아니든 (난 이상하다 생각안함)굳이 그런 정보까지 친친도 아니고 전체공개로 올린거라 망신살이라는 생각이야… 그리고 쟤 맨날 남친이랑 어쩌구 그런 남미새 스토리 올리는 애라 좀 거부감 드는 것도 맞아 싫어하는거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가 더이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 주변에도 다난성 난소 증후군 있는데
피임약 간간히 꾸준히 먹는사람 있었음
너 시선이 되게 음침하다 정말....
너의 상식선이 1이라고 1까지만 보지 말았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글쓴이 네가 제일 이상해 진짜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난이 뭔지 모르는척 하면서 은근 잘사는척 하는 애들 익명에 많은듯
17:22 l 조회 1
앞으로 눈주변 화장 못 하겠네🥲
17:21 l 조회 1
외모정병 나이들어도 못고치는이유
17:21 l 조회 1
마운자로 첫주차에 다들 부작용 없었어??
17:21 l 조회 1
나 주식 잘몰르는데 궁금한거 잇움 평단이 중요한거야????
17:21 l 조회 5
전담도 냄새 많이 남? 1
17:21 l 조회 4
주식 관련 단어나 뉴스도 귀찮아서 안찾아볼 정도면 걍 안하는게 낫지않아...ㅜ?
17:21 l 조회 4
내생각이지만 2~3년은 보고 결혼해야될듯
17:21 l 조회 9
놀이터 소음 몇시까지 참음?
17:21 l 조회 8
너네 인티레벨 몇이야??
17:21 l 조회 5
인팁이랑 진짜 안맞는다..2
17:20 l 조회 8
요즘 시대에 시댁가서 진짜 일하는 며느리가 있어?
17:2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부분 들오오는거 맞겠지?ㅠ
17:20 l 조회 11
잘생기고 아이돌같은 남자애가 나랑 친해지고 싶어해 왤까?1
17:20 l 조회 8
진짜 나이드니깐 대시받는거 확 주네
17:20 l 조회 8
esfj 남자 헤어지고
17:20 l 조회 3
이번휴가 때 일본 가고 싶은데 상사들 전부다 일본 가서 마주칠까봐 무서움
17:20 l 조회 3
다들 하닉 몇층이야?5
17:20 l 조회 10
친구 경찰공무원 준비? 5년째 하고있는데 우울하다 하는데 뭐라 위로해줘야해.....1
17:20 l 조회 8
하이닉스 adr 단기적으론 좀 버텨야해
17:1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