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나도 안먹고 운동하고 하면 살 빠지는건 아는데
내가 먹는거 참는게 잘 안돼.. 간식 배고프면 잠이 안와...
너네는 다이어트 어떤 식으로 성공했어 도와줘..
대표 사진
익인1
몇번 참다보면 익숙해짐 그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먹는게 습관 될 때 까지 참아야하는데 눈물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눈물날 정도야? 그럼 배고플때 물을 1-2컵 마셔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오늘도 새벽 3시까지 뒤척이다 출근했어ㅠㅠㅠ 물 자주 마셔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참는 게 안 되면 마운자로…
난 초반에는 그런 거 참아서 10키로는 뺐는데
훨씬 더빼야되는데 더 못 참겠어서 마운자로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키로?? 멋지다.. 식단 막 닭가슴살 이런거 먹으면서 운동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방법은 백수일때만 할수있어
완전 늦게일어나서 자연스럽게 밥은 오후 5-7시쯤에 1끼 먹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해서 얼마나 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에 10키로쫌 넘게 뺐어! 식단 운동 하나도 안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요요 같은것도 없어ㅕ?? 익인이 10키로 대단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63에서 50까지 찍고 51-52으로 2년 유지하다가 연애시작하고나서 1년뒤에 57까지쪘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배고프면 잠 안와 익숙해지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 그냥 다들 잘 참는거였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탄수 당만 신경 써서 먹으면 잘 빠지고 잘 안 찌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분 당류 이런거 잘 보고 챙겨먹어야겠네 ㅜㅜ 식단은 따로 해본적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다이어트 아니고 당뇨때문에 신경 쓰는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다 알잖아 답을
너도 알아
안먹어야해
운동이고 나발이고 안먹고 덜먹어야 빠져
참아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쓴소리 고마워.. 맞아.. 답을 알아 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초반에는 거의 잠 못잤어 너무 배고파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배고파서 잠이 안오더라 출근 3시간 자고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2-3일만 참으면 괜찮긴한데 그게 참 힘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작심삼일이라 하나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고플때 먹을만한 가벼운걸 준비해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백질바 저칼로리칩 이런거? 혹시 먹어본거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그런거 말고 아예 오이 당근 토마토 이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알겟어! 그런거라도 사둬야겠다 고마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걍 참는거임 답 엄ㅅ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다.. 난 그냥 배고픔에 진거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에 먹을거를 놔두지마
귀찮아서 출근할때 빼고 안나가는데
사러나가기도 귀찮아서 안먹게됨
배달어플도 지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본이 안됐다. 배민 안지웠네 은근슬쩍 냅뒀네ㅋㅋㅋ ㅠㅠㅠ 말해준김에 지울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개팅 잡기? 이미 남친있다며 어렵겠찌만
일부로 소개팅 겁나잡고 1주일간 식단+운동함
살쪘을때 소개팅해보면 그 눈빛부터 달라지던데 상대가 (옷으로 가릴수있는 3kg 찐 수준이 아님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뻐해야하나 이거 마침 나 솔로야ㅋㅋㅋㅋ 이 방법도 신박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글고 살찌면 피부 안좋아지고 투턱에 여드름생기잖아ㅠ 그러면 화장해도 화장 잘 안먹고
난 그냥 정신력으로 살빼고 소개팅잡았어 주1회 금요일저녁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식줄이기 평소먹는양보다 조금 덜먹기 많이걷기 이것부터 시작해도 통통이상이면 빠짐
+마운자로,위고비나 지방분해주사같은것도 도움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민부터 지울게.. 요즘 핫하긴 하던데 자세히 알아봐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석이 먹고싶은거 덜먹고 운동하면 되는거긴한데 나도 그게 안돼ㅋㅋㅋㅋ나도 작년에 살 8키로 쪄서 보조제 도움 받아서 식욕 눌러줬어 그러다보니까 일단 군것질이나 야식은 안먹게 됐고 현재는 10키로 감량 후 유지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가능한거엿구나..나만 안돼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야 쓰니도 할 수 있어 그거 먹는것도 습관성이야 굶지말고 식단 잘 짜서 먹고 운동은 하루에 30분이라도해줘봐 처음부터 무리하면 오래못해 나도 습관들였어 먹는거 못참겠으면 난 뉴욕컷팅제 먹었는데 이런 보조제도 잘맞는 사람은 도움돼 이거 아니여도 많으니까 함 찾아봐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뇌를 빼고 다른걸 한다는 느낌으로 정신을
다른데에 둬봐..!!!
쓰니가 몰두할 수 있는 다른 취미 (대신 활동적인거 말고… 잠은 자야하니까)를 찾아보는거 어때?!? 나는 지내가 좋아하는 미드 영드 보고 뜨개질하고 그래 그러면 배고 픈거 기억도 안나서 하루에 한 끼 먹어…

아니면 하루종일 밖에 나가는거야… 교보문고도 좋고 어디든! 매일 돈 우루루 쓸 수 없으니까 자연스레 덜 먹고 더 움직이게 되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것도 좋은 방법이다!! 혹시 추천해줄만한 작품도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밥 먹기전에 단백질 먹으면 군것질이나 이런거 하루종일 생각 안남 배거프다 싶으면 단백질 쉐이크 하나 마시고 좀따 밥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단백질 많이 목으면 진짜 그날 밥생각이나 간식 생각이 안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쉐 어디꺼 맛있어?? 나도 익인이 방법 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만가지 다 해봤는데 안되서 마운자로 맞는중.. 맘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 좋아?? 다들 좋아보이긴 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나 식단운동으로 15키로 정도 뺏었다가 회사생활 하면서 5키로정도 다시찐거때문에 위기감 느껴갖고 다시 식단하려니까 도저히 못하겠어서 맞고있는데 너무 행복함.. 정석으로 다이어트 할때 못먹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마운자로 맞으니까 식단으로 스트레스 안받아서 너무 편하게 하고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직장다니면서 하기 힘들긴 하지 ㅜㅜ 식단 운동으로 15 키로나 뺀 익인이도 대단하다.. 이때 방법은 뭐였는지 물어봐도댈까..? 나도 맘 다시 잡고 해보고 안되면 넘어갈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식단은 다들 하는것처럼 닭가슴살먹고 야채 챙겨먹고, 약속있을땐 그냥 먹되 조금먹는 방식으로 했었고 운동은 돈주고 하면 강박생기는게 너무싫어서 그냥 혼자 놀이터 가서 줄넘기 만개하고 스쿼트랑 팔굽혀펴기 1-200개 정도 했었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멋있다..나도 꼭 올해 안에 성공해서 살 뺏다고 자랑글 쓰러 올게 ..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화이팅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달만 마운자로 해보는건 어때? 점점 양이 늘어서 밥을 먹고도 후식 먹고 야식 먹고 그랬는데 마운자로 한달하고 좀 잡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사이에 몸무게도 좀 빠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4키로 빠졌어 좀 안 맞아서 한달만 하고 중단했는데 야식 후식 이런거는 잘 생각 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작용? 같은거 있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한건 아니고 컨디션 좀 떨어져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일반식먹으면서 빼봤는데 저녁밥먹기전 공복일때 30-1시간정도 뛰고 와서 저녁먹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운자로 한두달할꺼면 비추 최소 6개월이상할거면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복운동했구나! 다이어트 기간이랑 몇 키로 뺏는지 알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키로정도? 기간은 안세봤는데 4개월이상이였던거같아. 체중자체는 엄청 빠진것은 아닌데 체력도 좋아지고 건강검진때 결과가 정상로 돌아오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2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1
15: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