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다 뺐다고 원래대로 먹으면 너무나 당연하게 오는거 아닌가? 요요 어쩌고 하는거 보면 거의 다 저렇던데 뭔가 이상한게 그럼 다시 먹던대로 먹어도 안 찌길 바라는건가? 그건 진짜 말이 안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