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직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31살인데 식품공학 전문대 졸업했는데
1년정도 잠깐 품질관리직으로 일하다가
지금은 7년째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어
현재 급여도 260만원 받으며 괜찮은데
한번도 쉰적없이 일만 하고 7년째 일하다보니 지치고 권태기를 겪고 있고
사회복지사 일을 10~20년 이상 쭉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앞이 캄캄하고 답답해
그래서 예전에 하던 식품 품질관리직으로 이직할까 고민중이야
근데 나이도 많고 신입이고 경력이 거의 없다보니 
품질관리직으로 근무하면 연봉 3000정도 받을것같아
1년되면 3200정도 받을것같구
근데 아직 내가 용기가 부족하고 품질관리직으로도 미래가 괜찮은지 확신이 안서네..ㅠ
다들 그냥 사회복지사 계속 하라고 하는데
나도 주변에서 계속 그렇게 이야기하니깐 계속 사복으로 해야하나 고민인데
어떤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식공출신 품질관리인디
개비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품 품질관리 비추하는 이유를 물어봐두 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쁘고 연봉 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쓰니야 궁금해서 그러는데 사회복시자 2급 자격증 학은제로 따서 취업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학은제로 해서 취업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사복은 나이 있어도 재취업 쉬우니까 일단 더 늦기 전에 품질쪽으로 옮길 수 있음 옮겨봐
나도 30초반이라 이직 애매한 시기라서 이직 할 맘 있으면 뭐든 해보라고 권해보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을 계속 보고 있는데 면접 볼수록 위축되다보니 약간 흔들리는 것 같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나도 그래..나는 다 괜찮은데 결혼/출산 얘기 나오면 갑자기 심드렁해지는 것 때문에 자존감 박살나있어..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직 31살인디 이직으로 고민중이야..15
14:26 l 조회 36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7
06.18 16:57 l 조회 197
업무 경험 없는 신입도 뽑아줘??? 3
06.17 21:19 l 조회 158
이직 면접 연차 사유1
06.17 17:25 l 조회 171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06.15 16:48 l 조회 72
인턴 첫 출근 복장!!!!!😭 12
06.15 16:04 l 조회 107
해외 취업 자리는 보통 중소가 많아??13
06.12 19:07 l 조회 180
영상회사 테스트4
06.04 15:52 l 조회 116
취준 자소서 제출하라는데1
06.01 10:23 l 조회 130
퇴사하고 나서 후회는 안하는데 더 힘들어짐 ㅜ1
05.30 01:23 l 조회 158
너무 일찍 퇴사하는건지 봐줘..2
05.28 21:16 l 조회 209
취준정병어케극복 2
05.28 00:27 l 조회 225
서합률
05.27 21:32 l 조회 131
취준 언어전공생들 보통 어디로 취직하니..?ㅜㅜ2
05.27 18:39 l 조회 82
회계팀에서 일하는데 이직하고 싶음 6
05.26 20:30 l 조회 271
해외 취업/워홀 공고 사이트 추천 좀 부탁해ㅠㅠ4
05.26 16:03 l 조회 67
취준 대한항공 하계인턴
05.26 12:23 l 조회 88
퇴사 고민좀 들어줄래2
05.25 22:18 l 조회 147
너무 힘들다 ㅋㅋㅋ
05.23 11:06 l 조회 92
퇴사 사유 솔직히 말해..??5
05.22 20:55 l 조회 20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