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하이웨스트 입으면 허리단면 한 30-31 정도 입는데 

로우라이즈 허리단면 31 이러면 작으려나 ???? 좀 더 큰 걸로 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크게 해야지 골반쪽이 더 둘레 크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M사려니까 34 이런데 이게 맞다고 .. ? ???!?!!?!? 3cm 차이는 너무 큰데 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아무래도 둘레 차이가 꽤 나니깐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 ㅋㅋㅋㅋㅋ 익아 고마워 .. 이렇게 정성스러웠어... 아하.... 나는 세미 로우라이즈긴 한데 저정도는 되겠구나 M으로 ㄱ갈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우는 아랫배 골반 사이즈잖아 하이는 날씬한 쪽 허리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아랫배 많긴 해 ㅎ 큰 거 사야겠다 .... 귿네 갑자기 34 이러니까 클까봐 무서워.. 저런 거는 또 허리 헐렁하면 안 에쁘니끼ㅏ 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 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위 길이 올라오는거 줄자로 재서 그쪽 허리~골반 부분 재서 사이즈 확인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줄자가 필요한거였구나 흑 ~~~ 줄자 오케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위 길이에 따라 허리 사이즈 한번 정리해두면 나중에 바지 살때 편함!!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오늘 차 팔았어
18:42 l 조회 6
은근 나라에서 돈주는거 많지않아?
18:42 l 조회 9
크로스핏 화장하고 가면 이상해....?
18:42 l 조회 4
찐친이 이러면 서운할 것 같아?6
18:41 l 조회 13
우리 오빠 이혼한대...3
18:41 l 조회 32
아니 당근 안 할 거면 안 한다고 답 해주는 게 어렵나...
18:41 l 조회 3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1
18:40 l 조회 6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18:40 l 조회 4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3
18:40 l 조회 8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6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10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5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6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3
18:39 l 조회 14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13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10
18:38 l 조회 82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4
18:37 l 조회 15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18:37 l 조회 14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9
18:37 l 조회 102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