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집안 볼 때 부모님 직업이나 노후준비 뭐 이런거 보는 익들은
혹시 형제 직업도 봐?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한 직군은 거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딱 그정도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앞가림은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가림하는정도면 오케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차반이면 결혼 안하고 싶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백순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래도 본인은 먹여 살릴 수 있는 직업이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우리 아빠 형제가 직업 없이 얹혀 살고 아직도 무직으로 형제들한테 빌붙어 사는 걸 크면서 계속 봐서 이거 무시 못 하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궁금한게 집안 따지면 연애하다가 집안때문에 헤어지는거야? 그럼 별로 사랑하지 않았던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뭔.. 만나기 전에 고려한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자기 뭔이라니 왜 날이 서있어!!
근데 만나기 전에 어떻게 알 수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만나다가 결혼 얘기하면서 집안 문제 때문에 헤어져본 적은 있음 너말대로 좀 덜 사랑했던 것도 있고 그 집안환경이 내 미래가 될 거 같아서 싫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근데 뭐 형제 직업이 의사 이런게 아니고 백수인지 아닌지...
제 앞가임 하는지 몸파는 일은 아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너스가 되는지 보는정도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냐면 우리 외가가 가난한데 정작 외조부모님은 손 안벌리고 잘사셨거든.
근데 이모가 가난해서 우리집에 손벌리고 삶 ㅋㅋㅋㅋㅋ와중에 애는 셋이나 낳아서 우리집 돈 쪼옥쪽 빨아먹음
차라리 외가가 잘살았음 부모한테 손벌리겠는데 우린 외가가 가난해서 그 중 가장 잘사는 우리집에 손벌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형제를 도와줘야될 정도면 그건 리스크겠네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한 몇천 들어갔지... 사촌들이 우리 부모님은 대단하다... 가난하면서 우리가 뭘 시켜달라고하면 어떻게든 돈을 구해서 해주신다 이러는데 옆에서 듣던 나 속터지더라.
우리 이모, 이모부 자식을 위해 투잡뛸 노력도 하기 싫어하는데 남들만큼은 키우고 싶어해서 우리집에 손벌리며 살았거든
사촌들이 누리고 산 그 돈 다 우리집 돈임
사촌들은 모르나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애하다가 남친이 자꾸 인생개차반 동생 자꾸 도와주길래 끊음ㅋㅋㅋㅋㅋㅋ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형제 직업이 좋은가의 문제보단 그 형제가 제 밥벌이정도는 하는지, 부모나 다른 형제한테 빌붙는건 아닐지 정도는 봐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범죄에 연류된 직업은 아닌지, 남들앞에 떳떳한 직장인지도 ㅇㅇ
자기 밥벌이 잘해도 형제가 성매매하거나 조폭이거나 이러면 좀 그러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그정도까진 생각도 못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형제가 단순히 돈을 잘 못버는거랑 빌붙는건 다르긴 해
소득이 적어서 부유하게 살지는 못해도 자기 버는 형편에서 그냥 자기 인생 잘 사는 형제가 있고, 소득이 적으니까 형제자매부모한테 돈 좀 달라~ 외식하면 니가 잘사니까 외식값 니가 좀 내라~ 하는 형제가 있음
전자는 개인적으로 괜찮 후자는 절대 ㄴㄴ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2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1
15: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