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이고 일 다니는중인데 너무 외로워 ㅜㅜ 일단 친구가 없어..
친구들은 다 대학 갔는데 난 대학 안 가고 졸업하자마자 바로 취직했거든 친구들 인스타보면 각자 대학동기들이랑 만나고 놀더라고.. 나랑은 멀어졌지..ㅎㅎㅠ
또 서로 바쁘니까 오랜만에 만나도 밤에 술자리로 보는게 대부분인데 내가 술을 아예 못해서 가지도 못하겠고..
혼자 자취하니까 더 공허하고 외롭고ㅠ
취미를 만들기엔 평일 하루 빼고 매일 10시간 근무라 뭐 하지도 못해..
그래서 요즘 연애하고싶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ㅇ어 외로우ㅓ 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