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6

불과 한달전까지 전라도에 공장 생각없다고

했는데 한달만에 입장바꾼거 보면 마음이 아프다..

대표 사진
익인1
전라도에 만든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뉴스로 엄청 뜨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압박 주는거네 ㅋㅋㅋ 진짜 기업들은 참 힘들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광주랑 전남에 패키징 기업이랑 데이터 센터 있어서 나름 시너지 생길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압박 장난 아닌가보네… 기업 입장에선 노조 입김 쎈 곳에 만들기 싫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감성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ㅋㅋㅋㅋㅋ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눈 비비고 두번읽음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조리한데? 정권특성상 기업성장에 도움준것도 적을거고, 기업입장에서 이득이 없는 특정 지역(+정치적으로 정권에 이득되는 곳) 에 공장지으라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도 자기네들 나라에 공장 지어라 난리, 자국에서도 공장 지어라 난리.. 진짜 짜치겠다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삼전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삼전맘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업입장에 빙의하나는 기똥차게 한다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성전자 내년하고 내후년 영업이익 상상도 못할정도래
우리가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전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전맘 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전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전맘이라고 비꼴 필요까지 있나? 정부가 압박 주는 건 사실이고 걍 사람대 사람으로 보기에 안쓰럽다고 생각 들 수도 있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게 사람이냐 기업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업도 사람이 운영하는거 아님?.. 기업이라는거 자체가 사람이 운영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전주주도 삼전은 사람취급안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전주주랑 뭔 상관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취급할 이유 없단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 취급이 아니라 기업 자체가 사람이 운영하는건데 뭔 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그니까 개인이 단체를 꾸역꾸역 사람취급해서 '안쓰러워할' 마음이 든다는게 삼전맘이란거임 니말대로면 정부도 사람이 운영하는거니까 똑같이 그럴수있지가 되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너가 정부가 압박이라는 말에 긁혀서 그렇게 생각 드는 사람한테
삼전맘이라고 프레임 씌우는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긁히고 자시고 ㅜㅜ 뭔 안쓰럽고 불쌍하고 사람대 사람 타령감성하는게 겁나 맘같으시다니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니가 안쓰럽지 않으면 안쓰럽지 않은 거지 왜 삼전맘이라고 조롱하는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번부터 기업한테 국민배당금 얘기꺼내서 압박준것도 있고
지금도 그렇고 압박 주는게 맞는데 삼전맘 거리면서 왜 비꼬는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안쓰러워함'부터 걍 맘같아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안쓰럽다고 생각 할 수 있지
사람이 안쓰럽다고 느끼는 감정에서 삼전맘이라고 조롱해가면서
비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네 삼전맘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네 재명빠순이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삼전이 진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거가 개웃김 아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ㅋㅋ 삼전이 사람 힘으로 굴러가는거지 ㅋㅋ 지혼자 굴러가나 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사람 힘으로 굴러가는거랑 사람취급하는거랑은 다르지 뭐 좀 모자르나봄 이래서 맘짓이라는거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나라가 아프다 경제가 죽었다도 못 쓰겠네 ㅋㅋ 의인화랑 사람 취급도 구분 못하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불쌍해 힝힝 거리는거 구분을 못하네 이래서 맘짓이라는거임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니같이 무지성 조롱하는 것 보단 나음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니 논리면 경제가 어렵다라고 하면 경제맘
나라가 걱정된다라고 하면 국가맘이냐 ㅋㅋ
세상 참 편하게 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경제...불쌍해..압박때문에.....안쓰러어ㅜ...< 요즘엔 이런걸 보고 맘감성이라고 합니다 아셨으면 그만 부들거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에게
담백하게 ㅉㅉ삼성 불쌍하네 이러고 말면 안됨? 뭔 아련몽롱체로 안쓰럽고 안타깝고 맘이 아프고 별 쇼를 다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표현이 니 마음에 안 든다고 조롱부터 하는 게 딱 니 수준인 거지
과연 삼성 불쌍하네 정부한테 압박받았나 보네정도로 썼어도 조롱 안 했을까?
어차피 내용이 아니라 삼성 편 드는 것처럼 보이면 똑같이 삼전맘이라고 했을 거 같은데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아니 이 궁예조차 감성과잉 맘스러워....샤앙 ㅜㅜㅜㅜ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어떻게 표현부터 궁예질까지 맘스럽지 삼전맘 축하드립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넵 재명맘 정부맘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아무도 안쓰러워 안했는데 너도 맘이지 이러는것까지가 맘감성 끝판왕임 웅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너도 맘이지 라는 말은 어디서 만들어 낸 거임?ㅠㅠ
논리 하나 없이 쓸데 없는 말만 늘어놓는거보니 재명맘이 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맘감성 끝판왕 ㅋㅋ 너무 웃김ㅋㅋㅋ앜ㅋㅋㅋㅋ
배운게 없어서 조롱하기만 바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4에게
니가 쓴거자낭 바보인가...많이 웃으세요 삼전맘님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삼전맘이랜다ㅋㅋㅋㅋㅋㅋ국가가 국내에서 가장 큰 기업 강제로 특정지역에 공장설립하라고 하는데 국민입장에서 신경쓰일 수도 있지
더군다나 지금 세계적으로 반도체경쟁 심해지고 있는데 국가가 도와주지 못할 망정 허구한 날 이득 배분하라고 하고, 지방발전 명목으로 강제로 투자요구하는 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앰코가 패키징 세계 2위임 남부권 고속도로 교차지점이라 위치도 나쁜편 아님 전대랑 앰코 협력한 반도체 패키징연구소도 있고 지스트도 있고 앰코 대표가 전에 오히려 광주에서 인재육성해서 송도 공장 보낸다고 말하기도 했음 찾아보면 나옴 그러니까 후공정은 정배긴 했음 마침 부지도 몇군데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정부가 또 외교 잘하고 협상잘해서 삼성도 득본거 있잖아 어차피 기업이랑 정부는 상부상조 아님? 위치도 나쁘지 않다던데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심지어 배당 관련해서도 돈 뜯어가려고 압박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로서로 주고받는게 있겠지 삼전이 바보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삼성맘까지 등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정이입 꼴보기실헝 뭐만하면 맘아프대 심지어는 사물이 혼자 엎어지는 것도 맘아프댄다 자기애한테도 모성애 그만 부려야 할 판에 남한테 모성애 발휘 그만 좀 심지어 이젠 기업이야 무차별 모성애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ㅋㅋㅋ 뭔 안쓰럽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ㅋㅋㅋ 니네 그러라고 감성적인 생물로 태어난 거 아니다~!~!~! 남의 마음 헤아리고 공감하랬지 누가 무차별적으로 연민 남발하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걍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안쓰러워할거 개없음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또 수도권에 다 몰리는것보단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 감성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 뭔글이야 이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니가 맘에 안드는 지역에 산업 유치되는게 배 아픈거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익인데 건대갈까 성수갈까??
16:49 l 조회 1
롯리 신메노 맛있어? 하와이안
16:49 l 조회 2
하닉 한달안에 300 다시 갈거같아 ?
16:49 l 조회 2
메이플에 여왕벌이 있다는게 무슨말이야??
16:48 l 조회 6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
16:48 l 조회 10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5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3
친할머니는 진짜 가짜할머니같음
16:47 l 조회 12
친언니 한번 유산 후 두번째 임신했는데
16:47 l 조회 16
나 하닉 600벌었다
16:47 l 조회 21
주식 제대로 물렸다 -27%2
16:46 l 조회 20
인스타스토리에 한 줄짜리 글 써있는 것도 안 보는 사람 많아?
16:46 l 조회 16
부동산 보유세 2탄격인 주식 보유세가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실현하지 않은 수익에도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취지입니다
16:46 l 조회 7
왁뿌 일회용이야?4
16:45 l 조회 36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1
16:45 l 조회 23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1
16:44 l 조회 31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9
16:44 l 조회 51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5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3
16:44 l 조회 77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10
16:4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