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에게 잘해주려 최선을 다했는데
내성격이 되게 좋고 나같은 사람 또 없을것 같다는데
안맞는게 계속 보이니까 식었나봐..
너무 마음이아파
아직 너무 많이 좋아해서
진짜 끝인가 노력해도 안되는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상대에게 잘해주려 최선을 다했는데 내성격이 되게 좋고 나같은 사람 또 없을것 같다는데 안맞는게 계속 보이니까 식었나봐.. 너무 마음이아파 아직 너무 많이 좋아해서 진짜 끝인가 노력해도 안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