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기타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모든 남자를 대표하진 않지만 학교 군대 직장에서 만난 대부분의 남자는 일종의 로망이 있었음 애인 가지고 싶다는거 턱턱 사주고 돈 내는 그런거 ㅇㅇ 다만 그걸 당연시 해서 형식적인 고마움도 표시하지 않는 걸 싫어할 뿐임 나 좋다고 사준건데 내가 왜 고마워해야해? 힘들면 만나질 말던지 이런거

그래서 20대 시절에는 데통 자체를 자존심 문제로 받아들이는 경우도 꽤 있고 지갑 사정 때문에 하게 되더라도 비율을 어떻게든 자기가 더 높게 가져가려고 함 대부분 그래 ㅋㅋ 가끔 인티에서 칼 같이 5:5 한다는거 볼때마다 1. 저건 남자들 사이에서도 찐따다 2. 진짜 돈 없나보다 이 생각만 듦 아 가끔 여자가 돈 어지간히 안썼나본데 싶을때가 있는데 댓보면 여지없더라 ㅋㅋ

여튼 내가 본 대부분의 남자가 그러는데 딱 하나, 결혼즈음 해서는 인식이 달라짐 적령기고 서로 어느정도 분위기가 잡혔을 때 데통 이야기 꺼내주면 데통=소비 줄이고 결혼자금 모으자 로 받아들여서 게임이고 취미고 다 접고 올인함 이런 경우 꽤 봤음 나도 데통까지는 아니였지만 비슷한 이야기 하는 애인 완전히 결혼 상대로 인식했고 하반기에 날짜 잡았음 

애인 관계인데 데통 요구 할 수는 있다고 봄 지갑 가벼운 시기는 분명히 있으니까 다만 칼같이 5:5 요구하는 건 남자들 사이에서도 흔한건 아님 적당히 고마움 표시하는 립서비스 원하는 남자가 훨씬 많고 주변 커플들은 그냥 적당히 서로 번갈아 가면서 돈씀 나도 그랬고 익들도 그럴 듯

대표 사진
둥이1
남자가 10:0,
봐줘도 9:1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더 수련하도록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 둥아 남익이라고 해서 그런데 남익 시선에서 조언 하나만 구해도돼? 남친이 시간 필요하다고 했는데 내가 그 연락 받은 당일에 카톡 몇개 보내고 전화 두통 걸고 했는데.. 그날 이후로 아무 연락 안하면 시간 갖고 나서 먼저 연락줄까….? 남친이 자기가 대화를 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대 헤어지고 싶단 말은 안했어 전혀 기다리면 알아서 먼저 연락줄까..? 아님 내가 며칠에 한번씩 연락을 보내봐야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였다면 며칠 두면 풀릴거긴 한데 사바사라ㅠ 뭐라 조언을 못해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라면 시간 갖는동안 여친 생각 조금이라도 날지 아님 아예 안날거 같은지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각은 늘 나지 그것도 아니면 벌써 헤어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들 단순하고 생각 안해야갰다 마음 먹으면 안할 수 있다고 누가 그러길래 물어봤어 근데 아니라는거지! 생각도 안날 정도면 헤어지자고 말을 했겠지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간 필요하댔는데 계속 연락하면 정 떨어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티엔 이쁜사람들만 가득해서 만나서 데통한적없다 이거 내본적없다 돈안쓴다 이런얘기가 많지만 대부분 평범한 연애는 나 상대가 밥사면 내가 카페사고 내가 1차사면 상대가 2차사고 대체적으로 이런 연애인거같음 그리고 일단 나도 좋아서 만나는건데 상대 맛있는거 사주고싶지않나..? 어케 10:0이 되는거지 싶기도하고...뭐 외모가 특출나야 10:0하고 그런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난 본적없어 기념일에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쓰고 그런건 있지만 항상 그러는건 힘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커뮤 정병 환자 집합소라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5:5랑 10:0 둘 다 평범하게는 안보여ㅋㅋ
진짜 그렇게 하고있다고 해도 남들한테는 얘기 안할거같은데 그렇게 얘기하는 애들은 좀 이상한 애들처럼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맞아 잘벌어서 10:0 누가 뭐라 하겠어 지갑 뻔한데 10:0 한다고 하는 애들보면 그냥 호구로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들이 바라는 리액션은 뭐야? 난 남친이 밥 사주면 나도 사먹여주고 싶고 기뻐서 왕창 기쁜 표현 하는데(아 모야~~~><>< 아 우리 @@이 덕에 너무 잘먹었다 맛있게머거써!! 00이가 사줘서 구런가 더더 맛잇네 냠냠!!! 내일은 내가 맛잇는거 사줄께~~)하는데 오히려 부담스러워 하는 느낌이고 역으로 내가 많이 사고 있어져 ㅋㅋㅋ ㅠ 억텐같아서 거부감 느끼는건가 아니면 내가 속물처럼 보이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 겠지만 난 밥 사줬을 때 밥 맛있었다고 이거저거 맛있었다 말하는게 그렇게 좋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렇게 하다보면 결국 모든 연애에서 내가 돈을 더 내고 있더라공....?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계산적인 남자인듯.. 남자라고 다 돈잘쓰는거 절대아니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무튼 저런 반응이 상대방입장에서 계산적인걸로 느껴지면 상대방이 계산적인 사람일 확률이 있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진짜 5:5, 10:0 하는 사람이 있나? 당연히 밥 사면 커피 이런 식으로 번갈아가면서 내는게 국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3
16:44 l 조회 19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3
16:42 l 조회 23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5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4
16:35 l 조회 25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16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29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23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
16:27 l 조회 23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3
16:26 l 조회 48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19
16:25 l 조회 60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5
16:22 l 조회 42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23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24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20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54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7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9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5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44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