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벼운마음으로봣는데 합격이라는거야…이전허ㅣ사가 너무 개차반이엿어서 상대적으로 ㄱㅊ아보이기는하는데 너무 생갇도 못해서 이게 맞나싶어….그리고 하나 걸리는게 중국출장 가야한다는데..다들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