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말하면
너무 사랑하는데 너무 힘들어... 불안하고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면 얘만한 사람을 못만날 것 같아
데이트비용도 10:0 전문직이고 개그코드도 비슷해
근데 여자 문제가 좀 있어 ㅜ_ㅜ 바람 피운적은 없지만 사친 문제가 좀 있고... 날 언제든 떠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더 괜찮은 여잘 만나면
나한테 노력은 하는 것 같아 그리고 날 사랑하는것도 맞아 근데 다정하진 않아
장점 50 단점 50 이니까 너무 힘들다 ㅠㅠㅠ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짧게 말하면 너무 사랑하는데 너무 힘들어... 불안하고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면 얘만한 사람을 못만날 것 같아 데이트비용도 10:0 전문직이고 개그코드도 비슷해 근데 여자 문제가 좀 있어 ㅜ_ㅜ 바람 피운적은 없지만 사친 문제가 좀 있고... 날 언제든 떠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더 괜찮은 여잘 만나면 나한테 노력은 하는 것 같아 그리고 날 사랑하는것도 맞아 근데 다정하진 않아 장점 50 단점 50 이니까 너무 힘들다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