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짧게 말하면

너무 사랑하는데 너무 힘들어... 불안하고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면 얘만한 사람을 못만날 것 같아

데이트비용도 10:0 전문직이고 개그코드도 비슷해

근데 여자 문제가 좀 있어 ㅜ_ㅜ 바람 피운적은 없지만 사친 문제가 좀 있고... 날 언제든 떠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더 괜찮은 여잘 만나면

나한테 노력은 하는 것 같아 그리고 날 사랑하는것도 맞아 근데 다정하진 않아 

장점 50 단점 50 이니까 너무 힘들다 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난 줄 알았어 나도 똑같이 사친문제로 어제 싸우고 헤어지니마니 하고 연락 안하는데.. 원래도 난 불안형인데 상대방이 날 더 불안하게 만들어서 헤어져야하나 고민이다ㅠ 쓰니는 어떻게 할 생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르겠어 난 이제 싸우지도 않고 내 맘이 점점 식어가는게 보이니까 상대가 안달나는거같은데 나도 이게 힘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만나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여자문제 있는 사람을 만나ㅠㅠ 헤어지고 둥이만 바라보는 사람 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날 언제든 떠나갈 것 같은 상대인 것 만으로 단점 100임
관상용 인간도 아니고 내 애인으로선 말이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
16:13 l 조회 1
외로워서 미치겠다
16:10 l 조회 7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1
16:09 l 조회 8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16:06 l 조회 6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2
16:03 l 조회 15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1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8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3
15:59 l 조회 24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0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2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5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1
15:49 l 조회 23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1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15:47 l 조회 25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18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14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62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4
15:37 l 조회 48
결혼한 익들 있엉!?
15: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