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29살이고 솔직히 운좋게 회사 들어가서 6년 일하고 저번달에 개인상이유로 퇴사햇거든 .. 다닐동안 자격증 뭐라도 땃어야지 싶고 너무 안일하게 살았던거같아
근데 막상 따려고 하니 뭐부터 건드려야할지 모르겠고
내가 하던일도 그냥 누구나 좀만 배우면 할 수 있는 것들이라.. 걍 사무직 이였거든ㅜㅜㅜㅜㅜ 이 6년이 어디 뭐 내세울만한 경력도 아니고 그냥 신입같아..
미칠거같음 ㅋㅋㅋ ㅜㅜㅜ....
|
ㅠㅠ... 29살이고 솔직히 운좋게 회사 들어가서 6년 일하고 저번달에 개인상이유로 퇴사햇거든 .. 다닐동안 자격증 뭐라도 땃어야지 싶고 너무 안일하게 살았던거같아 근데 막상 따려고 하니 뭐부터 건드려야할지 모르겠고 내가 하던일도 그냥 누구나 좀만 배우면 할 수 있는 것들이라.. 걍 사무직 이였거든ㅜㅜㅜㅜㅜ 이 6년이 어디 뭐 내세울만한 경력도 아니고 그냥 신입같아.. 미칠거같음 ㅋㅋㅋ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