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말을 못함.. 그냥 요즘 서울 분양가 평당 4천하잖아
다들 그러면 보통 오 비싸다~ / 요즘 4천보다도 더해
이런 정말 리액션니나 현실얘기를 하는데
어렵고 마음도 팍팍한 사람들은 저기다 대고 갑자기 막 발끈함..
그돈들여서 닭장같은 집에 사냐 막 그러고....... 경험담임
그냥 그런가보다 해주면 되잖아
다른사람들이 그집을 가져서 하는말도 아닌데
|
무슨 말을 못함.. 그냥 요즘 서울 분양가 평당 4천하잖아 다들 그러면 보통 오 비싸다~ / 요즘 4천보다도 더해 이런 정말 리액션니나 현실얘기를 하는데 어렵고 마음도 팍팍한 사람들은 저기다 대고 갑자기 막 발끈함.. 그돈들여서 닭장같은 집에 사냐 막 그러고....... 경험담임 그냥 그런가보다 해주면 되잖아 다른사람들이 그집을 가져서 하는말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