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유사연애 하는 거 인정했거든..?얘가 있으니깐 애인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안 들었고, 재밌었으니깐근데 갑자기 상대가 너 너무 과해 이러는데 엥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