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화장 잘 안하고 수분크림 정도만 바름.
어디 가야할 때는 전날에 스크럽팩하고, 마스크팩붙임
피부가 평소에 엄청 좋은편인데 건조함ㅠ
화장만하면 뜸.. 주변사람도 넌 그럴바에 민낯으로 다니라할정도로 화장했을 때 피부가 안좋아보임ㅠ
수분이 없어서ㅈ그런걸까? 각질 제거를 해쥬야하나?
|
평소에 화장 잘 안하고 수분크림 정도만 바름. 어디 가야할 때는 전날에 스크럽팩하고, 마스크팩붙임 피부가 평소에 엄청 좋은편인데 건조함ㅠ 화장만하면 뜸.. 주변사람도 넌 그럴바에 민낯으로 다니라할정도로 화장했을 때 피부가 안좋아보임ㅠ 수분이 없어서ㅈ그런걸까? 각질 제거를 해쥬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