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플랜 프로버전 그거 결제했는데 나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왜인지 모르겠는데 회사 전직원이 사용하도록 결제가 돼서 지금 몇십만원이 결제돼버림.....하...ㅠㅠㅠㅠ
다음달에 또 결제될까봐 결제 해지하긴했는데 이거 환불 문의하려면 어디에 해야되는걸까ㅠㅠㅠ...? 카드사에 문의 넣어야되나? 근데 농협 카드사가 디지털 ars밖에 안받아...
|
유료플랜 프로버전 그거 결제했는데 나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왜인지 모르겠는데 회사 전직원이 사용하도록 결제가 돼서 지금 몇십만원이 결제돼버림.....하...ㅠㅠㅠㅠ 다음달에 또 결제될까봐 결제 해지하긴했는데 이거 환불 문의하려면 어디에 해야되는걸까ㅠㅠㅠ...? 카드사에 문의 넣어야되나? 근데 농협 카드사가 디지털 ars밖에 안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