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이라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지금 딱 5일째야 5일동안 매일 헬스장가서
러닝머신 25분+스텝머신 5분 함
근데 근육통이 와서 지금 온몸이 아픈데
이게 근육이 생기는거야? 아니면 그냥 피로해서 이런건가?
내가 운동 잘 몰라서 글 한 번 올려봐
|
다이어트중이라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지금 딱 5일째야 5일동안 매일 헬스장가서 러닝머신 25분+스텝머신 5분 함 근데 근육통이 와서 지금 온몸이 아픈데 이게 근육이 생기는거야? 아니면 그냥 피로해서 이런건가? 내가 운동 잘 몰라서 글 한 번 올려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