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만났고 33동갑임

나랑 결혼할거냐?

나: 응

아이 가질거야? 

나: 너 하는거 봐서

담배는 끊을거냐? 

나: 지금은 생각없고 정말 아이 계획하면 그때 고려해볼게

우리 33인데 결혼하고 1~2년 내에 아이 가지는게 좋을 것 같다 올해 가기전에 금연하면 안되냐? 

나: 싫다 아직 결혼도 할지말지 모르는데 내가 왜?

헤어지자 

ㅋㅋㅋ 3년 만났는데 하루만에 끝났어

대표 사진
둥이2
애기 가질때 끊는다 하는것두아니고.. 말 참 싸가지없게하긴하넹ㅁ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ㅈ,,, 너하는거봐서라니 진짜 화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내가 한 말이야ㅠㅠ 본문 수정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뒤에가 쓰니가 한말이야? 에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수정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말투부터 너무 배려심없다 헤어지자고 들을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간략하게 쓰느라 저런거야 ㅋㅋ 적당히 애교 섞어서 했던건데 안통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적당히 애교섞는다고 괜찮은 말이 되는게 아님 상대방은 너랑 결혼안할수도있는데 내가 왜 금연해야하는데? 라고 충분히 받아들였을거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뭐 그랬던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담에 걍 흡연자 만나 비흡연자는 이해못해 나 비흡연자고 애인이 흡연자였는데 연애 5개월만에 금연했음 여태 담배하나도 안핌 그럴 노력조차 없으면 걍 다음애인은 흡연자 만나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흡연충은 답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ㄷㄷ 그냥 금연 노력해본다고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니코틴 사랑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인성때문에 헤어진거지 뭘 담배때문에 헤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기 이전에 애인 건강도 위협하고 있는데

아이 가질거야?
너 하는거 봐서 (개기면 없다)

담배 끊을거야?
지금은 없다 (애 건강은 상하면 안되겠지만 니 건강은 상해도 된다)

결혼하면 빨리 아이 가지는게 좋을 것 같다
니랑 결혼할지 안할지도 모르는데 왜 (몇십초 전 대화 : 결혼할거야? 응.) << 이미 니코틴으로 치매가 진행 중

재밌다고 쪼르르 들고온게 겁내 한심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너 하는거 봐서 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
16:49 l 조회 7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3
16:44 l 조회 26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3
16:42 l 조회 27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5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4
16:35 l 조회 27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18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29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25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
16:27 l 조회 23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0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0
16:25 l 조회 65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5
16:22 l 조회 44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24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28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21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55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7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9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5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