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리나라는 시스템상 이도류가 거의 불가능한데 미국은 프로그램까지 다 지원해주겠다고 하니까 가서 한번 도전해봤으면 좋겠어... 그냥 보고 싶어 우리나라 선수가 미국에서 대우받으면서 성장하는거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미국엔 오타니 말고 이도류 많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없지... 그러니까 오타니룰이 생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투타겹업은 우리나라에서 못키울거같음 그래서 가봣으면 싶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ㅇㅈ 물론 남아도 응원하지만 가서 뛰는 것도 궁금하긴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ㄹㅇ 아니 처음엔 안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저정도 대우면 가서 각잡고 크는거 보고싶음 큰무대에서 제대로 키우면 어떻게 클지가 궁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도 근데 이정도 대우는 둘째 치고 한국에서 이도류는 사실상 거의 불가능하고 키워본다고 한들 데이터가 메이저만큼 있는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메이저 가서 이도류로 제대로 성장하는걸 보고싶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1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
20:27 l 조회 1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32
기아 머여
20:27 l 조회 5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41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7
비 에반데
20:24 l 조회 7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29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2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06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5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2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5
20:13 l 조회 160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2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지금 엘지유니폼22
20:09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