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 역댜급이야????
이런 계약 제안 첨 보는구 같은데
대표 사진
신판1
지금 현재 실력보다 재능+잠재력이 좋게 평가된것도 있는거같아 신체조건도 그렇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당연히 실력도 좋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일단 신체조건이나 가진게 좋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일단 신체능력이 엄청나고 투구 메커니즘 다듬으면 좌완 160 넘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얘기 있을걸? 타자로도 재능 뛰어나다고 들었음 크보 역대급 재능일수도 …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당장의 실력이 탈크보급이다 이것까진 아닌데(믈론 잘함) 아다리가 잘맞음
투타 겸업 내년부터 해외아마추어 수급 방식 바뀔 가능성 있어서 돈 빨리 써야함
잔류 의사 밝혀서 얘 데려오려면 이전보다 돈 더써야한다로 인식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신체조건 자체가 탈아시아라 더 그런듯 잠재력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 지금 현재 가진 자금이 많음 시기도 잘 타고난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피지컬이 너무 좋아서 잠재력 믿는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키워보겠다 이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실력이 역대급이다 는 아닌데 잘하는것도맞음 신체조건이 워낙좋아서 잠재력을 높게보는것도있고 현재가진 돈을 써야해서 계속 올리는것도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잠재력을 높게보는거... 지금 그정도는아냐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뭐임 (p)
20:28 l 조회 25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21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4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1
20:27 l 조회 48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67
기아 머여
20:27 l 조회 6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52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8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30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6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10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6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6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6
20:13 l 조회 161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8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