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지 5개월 정도 됐고 다 묶고 계시고 여태 묶었었는데, 약속 나갈 때 머리 망가지기 싫어서...전에는 머리 최대한 헐렁하게 묶어서 자국 안남기게 하거나 묶고 나갔었음처음으로 풀 생각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