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달했다 아주
대표 사진
둥이1
intp랑 istp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ㅋㅋ
난 intp인데도 istp가 어떤 존재들인지 어려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나 예로 들면 어떤 사람이 내 기준 이해 안되는 행동을 해
ISTP: 뭐야? 무시
INTP: 저 사람은 왜 저런 행동을 할까?
가볍게 생각하면 이런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intp : 왜 안 되지?
istp : 이유가 있겠지
와 쓰니랑 똑같이 생각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엌ㅋㅋㅋㅋㅋㅋㅋ맞아!! 이런 느낌이야! INTP는 본인이 궁금한걸 파내는걸 좋아하고 ISTP 는 애초에 궁금증이 많지 않은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쓰니랑 둥이랑 쓴 거 너무 웃겨
어떤 느낌인지 좀 알 것 같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몇개월 연애중이야? 쓰니가 파악한 잇팁 연애 스타일 알려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3년 3개월! 잇팁도 건강한 잇팁이 있고 멘헤라 현실회피 잇팁이 있는데 내가 잇팁 자석이라 두 케이스를 다 겪었음 어떤 케이스를 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오래 사겼다 20대 후반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30초야! 결혼준비중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축하해 ㅎㅎ 좋겠다 건강한잇팁 애정표현 어떤식으로 해? 내 애인은 좀 뭐랄까
학습된 다정함?보고 배운것만 하는 스타일이라 러봇같아
그리고 현실문제로 다퉈본적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건강한 잇팁은 솔직하게 자기 감정 다 말해 그 과정에서 트러블이 생긴다면 잇팁 특유의 무심한 말투 때문임
그 무심한 말투+부족한 애정표현으로 욕 많이 먹고 배운 잇팁들은 어디서 보고 배운 거라도 열심히 노력해서 하는데
그 때 기특하다 칭찬해주면 그 춤추는 강아지 짤 처럼 알아서 더 나서서 하려고함(그렇다고 잘 하는 건 아님)
근데 내가 지금 결혼 준비하는 잇팁은 멘헤라 현실회피 잇팁이야^^ 하하하 뜯어고쳐서 사람만들었다~~~~~~~~~~~

현실문제로 다툰 적 있지! 근데 건강잇팁은 해결책 강구하는 느낌이라면 멘헤라 잇팁은 일단 헤어지자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지금 만나는 잇팁이랑 어떤 현실문제때문에 헤어질뻔한거야?나도 연애초에 헤어질뻔했어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니 헤어질뻔한게 아니라 헤어졌었엌ㅋㅋㅋㅋ 자기 이직 준비한다고 하길래 응원해주고 공부 시간 많이 가지라고 냅뒀더니 연애할 때가 아니라고 헤어지자던데
그래서 ㅇㅋ 알았다하고 헤어졌었음 그 때 내가 이직하고 난 뒤에 니가 내린 결정이 후회되면 다시 연락해 하고 헤어졌는데
진짜로 이직 성공하고 일주일뒤에 전화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우와.. 솔직히 신뢰 안깨졌어? 어쨌든 상황이 변하면 관계를 져버린다는 의미로 나는 받아들여지는데 어떻게 결혼까지 생각하게 된거야? 다시 재회해서 잘해줬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난 이직 후에 연락왔을 때 잘왔다~ NEW 잇팁아~~~하고 반겨줬엌ㅋㅋㅋ
그냥 회피성으로 저러는군..어차피 쩌는 나한테 다시 돌아오게 되어있다 이 생각이여서! 아 난 엔팁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정말 쿨하다.. 둘이 뭐가 잘맞아서 결혼생각이 든거야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난 일단 얼굴이 커 너무 내 타입^____^그리고 나는 나보다 드센사람 안좋아해 내 의견을 존중해주는 사람이 좋아
근데 또 너무 순종적이고 내 말에 다 동의하는 사람도 싫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거나 부적절할 때 틀렸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좋아! 내 현남친이 그런 성격이야

현남친은 내가 다시 받아줄 때 이직 잘 했나보네 축하한다 이러면서 너 다시 연락할 줄 알았다~~사실 헤어져준것도 너 의직을 위한 내 계획의 일부였다면서 나같이 좋은 사람을 어떻게 놓치니! 이런식으로 놀렸거든 그 때 본인이 잘못한건데도 농담으로 넘겨주고 분위기 풀어준게 너무 고마웠대 그 이후로도 계속 본인이 쭈뼛할 때 내가 나서는 것도 미안하고 고맙고 멋지게 생각한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원래 남자1 여자1 나 이렇게 중딩동창이어서 셋이서 놀다가 다른 중딩동창 잇팁남자2가 끼어서 넷이서 놀거든? 넷이서 논거는 2번정도..
잇팁이 그 이후로 단톡에서 더 만나려고 약속 잡는거에 적극적이먼 이 모임이 그래도 좋다는거지?
나는 그 잇팁남자애에게 호감 있는 상태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임이 재밌다! 까진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룸 다행이다 근데 친해진지 얼마 안 돼서 뭐 어떻게 호감표시 할지 모르겟다
친구들도 껴있어서 곤란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슬금슬금 호감 표시 해봐 근데 잇팁이 부담스러워하면 아웃임
그냥 모두에게 친절함 + 재밌음 그러다가 툭툭 잇팁한테 하나 더 챙겨주는 수준으로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ㅠ 어려워
사실 내가 학교다닐 때 어릴 때 좋아했던 애라섴ㅋㅋㅋㅋ 더 어려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냥 아무렇지 않은 척 툭툭 스몰토크 걸고 해봐! 상대가 나 어려워한다 싶으면 알아서 자기가 빠지려고 하거든 잇팁들 눈치 댕빨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치 아아아아아
그게 네명이서 술 마싷 땐 나도 말이 잘 나오는데
뭐 걸어서 이동할 때 2:2 이렇게 걷게돼서 같이 걸으니까 어색해서ㅠㅠㅠ 뚝딱 거린단 말이야? 안 그래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래도 계속 옆에서 각인 시키는게 좋아 은은하게 뭐 더 한다고 오버하지도 말고 그냥 무심하듯 친절하게 대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
18:41 l 조회 4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5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1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27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6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0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18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5
18:17 l 조회 35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3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4
18:12 l 조회 134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9
18:07 l 조회 88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26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30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9
18:02 l 조회 99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9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2
17:59 l 조회 23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5
17:57 l 조회 53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