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즘 학원 다니는데 다닌지 한 일주일..? 됐는데 그 남자분이랑 말도 거의 한 두마디..? 밖에 안해봤어 근데 갑자기 어제 친구분이랑 같이 서있다가 강의실 들어와서 나한테 커피 원플원이라 하나 마시라고 주더니 나가버리더라고… 이런것도 호감이야..? 아님 짬처리..? 모솔이라 잘 모르겠어
|
나 요즘 학원 다니는데 다닌지 한 일주일..? 됐는데 그 남자분이랑 말도 거의 한 두마디..? 밖에 안해봤어 근데 갑자기 어제 친구분이랑 같이 서있다가 강의실 들어와서 나한테 커피 원플원이라 하나 마시라고 주더니 나가버리더라고… 이런것도 호감이야..? 아님 짬처리..? 모솔이라 잘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