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1

[잡담]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엥 너무 다 해당됨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다 거르면 내가 걸러질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봉 4000 미만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러니 취준생이랑 쉬었음이 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소 인서울이나 나오고 이런 조건따져야 정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너무 높은 조건 아님? 대기업인데도 포괄임금제인데ㅋㅋ 취준생들 놀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웃겨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용으로 만든 거 너무 티나긴 함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개 빼고 다 해당돼서 퇴사함... 다시 취업 해야되는데 하기 싫다 ㅜ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봉 4000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중소회사 다 걸러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지간한 중소가 다 그렇지 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 뒤지게 높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는 밥 안 주는 회사 안 가긴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초봉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무직 초봉 4000이상 쉽지않은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봉 4000이면 내가 회사를 거르는게 아니라 회사가 나를 거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저 맞춰주는 데도 많은데..걍 지방 일반 4년제나 전문대 나오고 하면 보통 월급 200초중반데더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다 거르면 취업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년생들 취업못하게 하려는 고도의 어그로글이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포괄 없는데가 있나...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러니까 취업 못하는 거 아님? 야근 많은건 거르는게 맞는데 본인 능력 맞는데 가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업하지말라는 소린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천은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런건 누가 정하는 거야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다거르면 어딜 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갈 수 있는 곳이 있는거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초봉 4000 이상이 사회초년생이 쉽나?? 대기업 가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두 해당인데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경쟁자 제거하려고 올린 거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겹도 포괄인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콩 시리즈가 계속 pp 라임 맞추던데 뭐가 더 있나..?
19:01 l 조회 2
공기업 인턴합격했는데 고민이다...
19:01 l 조회 4
익들은 본인이 맞다면서 무조건 고집 피우는 사람 어때
19:00 l 조회 4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1
19:00 l 조회 10
뭔가 당근할때보면1
19:00 l 조회 5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7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7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23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7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
18:57 l 조회 23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3
18:57 l 조회 16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2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10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7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12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