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상이고 상대가 연하임근데 연애적인 측면에서든, 본인이 가진 성격에서든
내가 느끼기엔 답답한 게 너무 많아..
내 성격이 좀 급하기도 하고 답답한 거 안좋아함
그래서 만나는데 착한 거 같아서 좋긴 하지만
답답한 모습 보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
예를 들면 물건 안챙겨서 안 가져오기, 덤벙거리다 다치기, 말해준 거 까먹고 또 묻기 이런 것들?..
사소하겠지만 쌓이고 쌓이고 여러번이니까 너무 답답하고 속에서 부글부글 거려.. ㅠㅠ
이거 뭐 계속 만날 수 있는 건가..
성격이 안 좋아서가 아니라 답답해서 이별하는 경우도 흔한가

인스티즈앱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