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한거 없음... 100%상대 잘못합의금 불렀더니 깎아달라 어쩌구저쩌구 우는소리하고(합의금 200임 ㅠ 샤갈)합의금 받아낼 때 제일 짜증나는거 같음받고 나서도 '나쁜사람 된 기분'은 회복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