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둘이 중국여행 가려고하거든
패키지끼고 갈까했는데 엄마가 가고깊어하는곳은 패키지 인원이 안모인다해서 자유여행으로 가야할것같은데 해외여행 경험이 거의 없어서 ㅜ
웬만하면 블로그에 경로나 이런거 그대로 따라할까싶은데
의사소통이나 크게 어려울거있을까?
결제도 요즘은 알리페이인가 그거 깔라고하던데 현금은 안받는 추세야??
|
엄마랑 둘이 중국여행 가려고하거든 패키지끼고 갈까했는데 엄마가 가고깊어하는곳은 패키지 인원이 안모인다해서 자유여행으로 가야할것같은데 해외여행 경험이 거의 없어서 ㅜ 웬만하면 블로그에 경로나 이런거 그대로 따라할까싶은데 의사소통이나 크게 어려울거있을까? 결제도 요즘은 알리페이인가 그거 깔라고하던데 현금은 안받는 추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