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말해서 학교때 공부 지지리도 안하고
그렇다고 마이스스터고 가서 바로 취업루트 탄 애들도 아니면서
꼴에,, 대학은 나왔다고(근데 그게 그냥 돈 내면 되는 수준인...)
누구나 가고싶어하는 곳만 쳐다보는거 너무 많음
근데 이런 말 하면 학벌로 사람 차별하는거냐고 화내더라
,,,,,,
학벌이 안좋으면 다른 뭐라도 열심히 해서 그걸로 뭐라도 스펙을 쌓았겄지....
그것도 아니면서,,,
상대적으로 특출난게 없지만 쟤가 하는거 나도 해야해 마인드..
넹 저희집에 지방대 나와서 대기업 (사무직)만 바라보는 인간 있어요~~
눈 낮추라하면 난리남
대감집 노비로 시작해야한다고 일장연설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