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친한 친구인데
밥 먹자는 얘기가 나왔고 일정을 잡는데 얘가 만나면 좋은데 연락이 하루 뒤에 오거나 몇 시간 뒤에 오는 st...?
내 연락은 보지도 않고 인스타 할건 다 하는데 좀 빡쳐서 왜 답을 바로 안해주고 다음날 하냐 물으니까 지금 까지 답이 없네... ㅋㅋㅋ
나 기분 나빠도 되는거지?
|
엄청 친한 친구인데 밥 먹자는 얘기가 나왔고 일정을 잡는데 얘가 만나면 좋은데 연락이 하루 뒤에 오거나 몇 시간 뒤에 오는 st...? 내 연락은 보지도 않고 인스타 할건 다 하는데 좀 빡쳐서 왜 답을 바로 안해주고 다음날 하냐 물으니까 지금 까지 답이 없네... ㅋㅋㅋ 나 기분 나빠도 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