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대표 사진
갈맥1
그것도 다 추억이닼ㅋㅋㅋ 매년 그래 연례행사마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같네 우리팬들 칼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유구하게 욕먹었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맨날 줄 세우는 팀 까는 플 도는데 난 더 억울한게 여기에 우리는 성적 좋든 안 좋든 무조건 줄세워서 싫다 저긴 선수를 연예인, 아이돌 취급한다 이렇게 팬이 까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진짜 어이없었지 ㅋ ㅋㅋㅋㅋㅋㅋ 별소리 다들었는데 진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올해 0명인거 차라리 잘됐다싶음ㅋㅋㅋㅋ 나중에 저런 소리 또 해봐라ㅏㅏ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때도 어이없었고 지금도 어이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진짜 그때도 말했는데 욕바가지로 먹음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9
ㄹㅇ 누구보다 투명한 팬들인데ㅋㅋㅋㅋㅋ 맨날 줄세우기 한다해서 황당..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진짜 어이없... 애초에 응원하는팀 투표하는걸로 왜 욕을 먹어야하는지도 모르겠음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단순히 피홈런만 많으면 말도 안함
18:59 l 조회 3
나 걍 민석이 선발볼란다
18:56 l 조회 9
용투보다 이민석이 훨 괜찮은데
18:54 l 조회 15
와 또 솔리런 맞았네 진짜 뭐임 4
18:40 l 조회 78
한동희 1루 안되나3
18:39 l 조회 56
하 걍 3루 손호영 하면 안됨?? 실책 보기 싫어 진짜 1
18:37 l 조회 38
ㅡ,,ㅡ 홈런 좀 그만 맞아 이씨3
18:35 l 조회 60
큰방에 끼끼라길래
18:23 l 조회 81
오늘 엥런 깔 사람은?? 5
18:20 l 조회 36
좌완 없으니까 원포 못쓰는건 좋은데
18:14 l 조회 32
오늘 야구 하나?? 1
18:11 l 조회 62
만약에 로비나욱박이 이렇게 돌리잖아 그러면 요일이 고정되는데 2
18:08 l 조회 47
야구하려나..?2
17:57 l 조회 100
아 좀 김태형 나대지마 21
17:20 l 조회 2406
혹시 .. 사직은 비 안 와?7
17:17 l 조회 157
담주 응원타올 주는거 3
17:13 l 조회 122
🌺 260624 달글 // "GO HIGH!” 엘빈아 잘해줘🙏🏻 🍀🥦🥃🍾🌺 406
17:13 l 조회 1796
6선발 돌리고 나서 불펜 운용이 한결 수월해진거 아닌가 6
17:08 l 조회 142
태양이 깁스풀었다 5
16:52 l 조회 177
올스타 투표결과 진짜 투명하다 8
16:39 l 조회 31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