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팬투표 70퍼고 팬투표 영향력이 더 큰 거 맞고

원래는 없던 선수단 투표 생긴게 야구 잘해도 인기많아야 뽑히니까 생긴건데

허탈한 마음은 알겠는데 적당히들 하셔... 팬인기+성적 적절히 섞이는 제도가 지금인거임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징징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성적이 너무 차이났겠지 선수단이 바보도 아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니 그럼 걍 야구를 잘하든가...라고 할 뻔 솔직히 뒤집힐것 같은데서만 뒤집혔고 예상을 못한 부분에서 바뀐건 없어보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니까 뭘 없애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쉬운건 알겠는데 어디까지 가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본문 다 맞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그걸 왜 없앰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맞긴해 잘했어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나마 선수들이 성적보니까 골고루 나온거지 아니었음 걍 팬 머릿수로 줄세우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7
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ㄹㅇ 팬투표만으로 하면 그거야말로 줄세우기 되는데 뭔소리를 하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잘햇어야지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성적이 엥간 차이나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다뒤집힌것도 아니더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맞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ㅇㅈ 야구를 잘하면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그니까ㅋㅋㅋㅋㅋㅋ 기간 줄이자는 이해하는데 그 이상은 걍 찡찡거리는거임 잘했으면 될 일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글고 성적 비슷하면 팬투표로 다 갔더만 지금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ㄹㅇ 잘하등가 선수단에 제일 객관적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ㅇㅈ 기간 줄이는 건 인정인데 뭔 선수단 투표를 없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그니까 걍 야구 잘하면 뽑아주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성적 엔간하면 안 뒤집히는 거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엥 없애라고 했어..? 왜 그러는 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그니까 야구를 잘하면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선수단 투표없애면 가는 팀만 가겄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야구를 잘하기를 선수한테 징징대ㅋㅋㅋㅋㅋㅋㅋ 별일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적당히 뒤집힐거 뒤집히고 괜찮아보이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ㄹㅇ인기구단 아니면 성적 좋아도 못 가는게 더 억울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잘하든가 그럼ㅋㅋㅋ나한테 안징징댔다고 화풀이하고 글삭튀하던데 ㄹㅇ 추하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엥 선수단 투표를 왜 없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야구를 잘하세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그리고 선수들이 뛰는건데 선수단이 투표를 못하면 뭐하러 하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ㄹㅇ 진짜 자기들 팀 못갔다고 징징대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그니까 야구를 더잘했어야지 그럼 리그폭격해도 흥참동이면 올스타가지마라 이거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ㄹㅇ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글고 선수단 투표도 차이 많이 나야 뒤집힘 팬투표 차이 많이 났는데 뒤집힌 케이스 보면 거의 180표 이정도는 더 받아야 뒤집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ㅁㅈ 선수단 표를 왜 없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4
다 뒤집힌것도 아니고 오히려 팬투표로 간 경우도 있는데 서로 없애라 난리인거웃김
야구를 잘하고 투표를 잘하고 둘 다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팬투표만 하면 줄세우기 할게 뻔한데ㅋㅋㅋ 골고루 가려면 형평성 있게 선수단표도 있어야지. 선수단은 성적으로 뽑는뎈ㅋㅋ 야구선수는 야구를 잘해야 뽑히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그니까 지금이 적당해보이는데.. 선수단 1위여도 안뒤집힌 선수들도 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8
못없애지.. 그럼 인기팀만 가잖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니 애초에 과반수가 바뀐 것도 아니고 안 바뀐 사람이 훨씬 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0
걍 거의 나눔 드림 각각 투표에서 3명씩 바뀐거 같은데 이정도면 나름 ㄱㅊ은 비율 아닌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딱 적당하니 잘 뽑힌 것 같은데 글고 야구를 잘하면 될 일 선수단 투표가 ㄹㅇ 성적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결국 야구를 잘하면 될 일임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3
ㄹㅇ 선수단 투표를 왜 없애자는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4
맞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5
맞말 성적 앵간치만 좋았어도 됐을텐데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6
ㄹㅇ 뭔 올스타가 성적이 상관 없어 ㅋㅋ 성적 안좋으면 팬들은 아예 투표도 안하는데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아묻따 줄세우기가 더 이상함 이거 스포츤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지금 봤는데 뽑힐만한 사람들 뽑힌거같은데 인기+올시즌 성적 등등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9
모두의 축제인데 선수단 투표는 왜 빼여함?? 그리고 야구 관심도 없는 사람들이 투표하는건 괜찮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아니왜없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1
그럴거면 걍 각 구단 팬튜브 보면 될 거같은데..
나도 인기팀 팬인데, 여러팀 선수들 나와서 화합(?)하는거 보려고 보는건데 ㅋㅋㅋㅋ 어디에서 그럼말 나왓을진 몰라도 장기적으로 자팀에 도움되는 말은 아닌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독방 본 거 음침하다고 생각 할 수 있음 근데
21:53 l 조회 1
이거 6초쯤 볼사람
21:52 l 조회 7
플을 떠나서 가끔 사구에 팬들이 사과하는거 음? 싶긴 함4
21:52 l 조회 63
엥 먼.. 먼일이야... 3
21:51 l 조회 99
요즘 베팁 개재밌어
21:51 l 조회 13
요즘 어그로들 왤케 많음1
21:50 l 조회 64
저 밑 글 댓에 심판 고향 언급 이건 또 뭐야 아는 파니있어?1
21:50 l 조회 130
두산 승리하자마자 40초만에 베팁 올스타 비하인드 2
21:49 l 조회 56
손아섭 박찬호 정수빈 올스타 비하인드
21:49 l 조회 30
우리팀 06 신인 투수 귀여운거 보실분7
21:48 l 조회 113
최종3위시절 우리 순위변화(KT)8
21:45 l 조회 300
투수관리 잘되는 팀들도1
21:45 l 조회 127
대전 포수 후면석에 플랜카드 있는데 약간 빛난다9
21:45 l 조회 132
방금 대전 되게 잘생긴 사람 있었는데 누구야??8
21:45 l 조회 184
별개로 담근다는 말 별로긴함 25
21:44 l 조회 351
독방글 끌고 오지 말자고 하는건 29
21:43 l 조회 482
일단 우리 달글은 우리가 사구던지거나 그러면 우리 투수를 거업나 욕하긴해ㅋㅋㅋㅋ48
21:41 l 조회 512
투수관리 잘되는 팀은 이 화면에 적게 들어간 팀이라고 생각하면 됨19
21:41 l 조회 618
신기하다 롯데가 7연승이라니23
21:41 l 조회 348
엘롯기 위닝 확보네18
21:39 l 조회 29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