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최종3위시절 우리 순위변화(KT) | 인스티즈이거 보고 한 팀 파니라도 희망을 가졌으면...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가 고정함
20년도 코시 못갔고 3등
21년도 우승
23년도 준우승
이었슴니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어엇 나도 법산데 우리 이때 우승 아니고 준우승인데 아 23년 아니고 20년도구나 이때 코시 못갔어 최종 3위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가 고정함
20년도 코시 못갔고 3등
21년도 우승
23년도 준우승
이었슴니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대박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이때 준우승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3등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와 이거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오오오 진짜 마법의 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빠 개명한거구나
23:06 l 조회 2
롯데 감독 뭐 때문에 욕 먹는거야?
23:05 l 조회 11
야선 사진가져와서 앓는 사람들 많아?4
23:05 l 조회 9
우리 고릴라 포수하는거 보고가
23:04 l 조회 3
누나들 오늘 상단바 바꿨어?4
23:01 l 조회 29
포수들 도루저지 진짜 볼 때마다 🥵
22:59 l 조회 28
야구방 자체가 어그로가 많아졌나?? 11
22:58 l 조회 76
올스타 홈런레이스 궁금한거 있어4
22:58 l 조회 36
승리지쿄-> 이거 어플 이상한거 같애1
22:58 l 조회 49
직관갈때마다 져서 짜증나..ㅜ.ㅜ 3
22:55 l 조회 46
크보카드 알파벳 진짜 예쁘다... 7
22:53 l 조회 144
오늘 던진 고동이네 신인 선발투수 송승기 선수 느낌나지 않음?3
22:52 l 조회 69
야구 빠진 뒤로 우리팀 상징 동물에 더 애정이 생겼어1
22:50 l 조회 43
롯데 선수들 아이패치 왜케 귀엽게 그려7
22:50 l 조회 114
누나들 김원중 할 때 나 갈맥 손성빈 한다19
22:49 l 조회 202
객관적으로 판단해줘 24
22:48 l 조회 158
노시환 안현민 그냥 거포 타자 호로록2
22:47 l 조회 34
추천탭에 손성빈 선수의 사진이 들어왔고4
22:47 l 조회 143
사직 춤판벌어진거 너무 웋기다28
22:46 l 조회 323 l 추천 1
너네 야구 보기전에 일상에서 쓰는 돌직구 이런거 야구용어인줄 알았어?8
22:46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