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너무 아쉽,, 투표는 했는데 팬 화력이ㅠㅠㅋㅋㅋㅋㅋ 그래도 선수단 1등해서 굿이지 뭐 감추로 가야 됨 진짜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아쉬워…….🥹 미안하다 성한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진짜다걸고고동아닌데 연합에서 유격만 빼고 박성한 투표했어진짜ㅋㅌ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고마워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ㄴㄷ 아쉽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성한아 미안해,,,, ㅜ 짐짜 보내고싶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120만 표차이라 아마 뒤집는 거 불가능했을 거야 어쩔 수 없징...성한이 그냥 올해 쉬고 잘 회복하길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박찬호가 선수단 2등인거 보면 어떻게 됐어도 안뒤집혔을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건 맞긴함 ㅋㅋㅋ 선수단도 2등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뽑힌 사람이 선수단 3 4등이면 역전됐겠지만 2등이면 성적도 ㄱㅊ고 투표도 많이 받았다는거라 안 뒤집힐거 같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때 우리팀 성적이 너무 말이 아니어서..투표 분위기 안 잡힌게 아쉽ㅠ 그래도 이왕 성한이 쉬었으면 좋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선수단투표가 너무 압도적 1등이라 아쉽다ㅜ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독방 본 거 음침하다고 생각 할 수 있음 근데
21:53 l 조회 17
이거 6초쯤 볼사람
21:52 l 조회 18
플을 떠나서 가끔 사구에 팬들이 사과하는거 음? 싶긴 함4
21:52 l 조회 68
엥 먼.. 먼일이야... 3
21:51 l 조회 107
요즘 베팁 개재밌어
21:51 l 조회 14
요즘 어그로들 왤케 많음2
21:50 l 조회 65
저 밑 글 댓에 심판 고향 언급 이건 또 뭐야 아는 파니있어?2
21:50 l 조회 135
두산 승리하자마자 40초만에 베팁 올스타 비하인드 2
21:49 l 조회 57
손아섭 박찬호 정수빈 올스타 비하인드
21:49 l 조회 30
우리팀 06 신인 투수 귀여운거 보실분7
21:48 l 조회 115
최종3위시절 우리 순위변화(KT)8
21:45 l 조회 301
투수관리 잘되는 팀들도1
21:45 l 조회 129
대전 포수 후면석에 플랜카드 있는데 약간 빛난다9
21:45 l 조회 134
방금 대전 되게 잘생긴 사람 있었는데 누구야??8
21:45 l 조회 186
별개로 담근다는 말 별로긴함 25
21:44 l 조회 352
독방글 끌고 오지 말자고 하는건 31
21:43 l 조회 491
일단 우리 달글은 우리가 사구던지거나 그러면 우리 투수를 거업나 욕하긴해ㅋㅋㅋㅋ48
21:41 l 조회 522
투수관리 잘되는 팀은 이 화면에 적게 들어간 팀이라고 생각하면 됨19
21:41 l 조회 621
신기하다 롯데가 7연승이라니25
21:41 l 조회 356
엘롯기 위닝 확보네18
21:39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