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럼 야구를 잘하시면 됩니다.....
우리팀도 선수단투표로 보내고싶은 선수 못보낸적 잇음
걍 어쩔수없어 올스타는 팬투표+성적 이렇게 보는게 맞음.... 
팬투표를 아예 보지 말자는게 아님..
팬투표 100이면 잘하는 흥참동 선수들은 올스타 어케갑니까...?
대표 사진
신판1
공감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야구를 못하신 걸 어떡함.. 팩트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최형우 같은 사람들 봐봐 잘하니깐 압도적으로 받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 기간에 야구를 잘하면 될 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말이 야구를 잘하면 될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맞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야구를 잘하십셔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마자. 야구선수가 야구를 잘하면 될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항상 흥참동팬보고 너네가 인기많던가~ 라고 하던데 돌려주고싶음 야구를 잘하던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맞말이긴해 야구를 잘하면 될 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ㄹㅇ 야구를 잘하면 될 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구 많아서 nc팬들 예민한건 이해는 한다만
21:53 l 조회 1
도리있니?
21:53 l 조회 2
독방 본 거 음침하다고 생각 할 수 있음 근데 1
21:53 l 조회 49
이거 6초쯤 볼사람1
21:52 l 조회 28
플을 떠나서 가끔 사구에 팬들이 사과하는거 음? 싶긴 함7
21:52 l 조회 87
엥 먼.. 먼일이야... 3
21:51 l 조회 133
요즘 베팁 개재밌어
21:51 l 조회 16
요즘 어그로들 왤케 많음2
21:50 l 조회 67
저 밑 글 댓에 심판 고향 언급 이건 또 뭐야 아는 파니있어?2
21:50 l 조회 138
두산 승리하자마자 40초만에 베팁 올스타 비하인드 2
21:49 l 조회 57
손아섭 박찬호 정수빈 올스타 비하인드
21:49 l 조회 32
우리팀 06 신인 투수 귀여운거 보실분7
21:48 l 조회 116
최종3위시절 우리 순위변화(KT)8
21:45 l 조회 305
투수관리 잘되는 팀들도1
21:45 l 조회 132
대전 포수 후면석에 플랜카드 있는데 약간 빛난다9
21:45 l 조회 136
방금 대전 되게 잘생긴 사람 있었는데 누구야??8
21:45 l 조회 190
별개로 담근다는 말 별로긴함 26
21:44 l 조회 356
독방글 끌고 오지 말자고 하는건 31
21:43 l 조회 497
일단 우리 달글은 우리가 사구던지거나 그러면 우리 투수를 거업나 욕하긴해ㅋㅋㅋㅋ48
21:41 l 조회 524
투수관리 잘되는 팀은 이 화면에 적게 들어간 팀이라고 생각하면 됨19
21:41 l 조회 6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