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선수단표를 왜없애없애면 문제 없어져? 없애면 또 누구는 치졸하게 연합을 두그룹이랑 했네 누구는 어디다 표를 구걸했네 하고 계속 싸울걸?
뉴비라 억울한거 알겠는데 걍 매년 있는 일이고 어차피 갈만한 선수는 감추로 다 가 억울하면 잘했어야지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선수단표를 왜없애없애면 문제 없어져? 없애면 또 누구는 치졸하게 연합을 두그룹이랑 했네 누구는 어디다 표를 구걸했네 하고 계속 싸울걸? 뉴비라 억울한거 알겠는데 걍 매년 있는 일이고 어차피 갈만한 선수는 감추로 다 가 억울하면 잘했어야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