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목이 내 짝남인데
키가 170인데도 비율도 좋고 어깨도 넓고 몸도 좋거든?
근데 얼굴은 막 잘생긴 얼굴아닌데 싱글싱글 웃으니 이쁘고
다들 눈뜬거 본적없다 할 정도로 웃는 얼굴로 다님
거기에 장기연애 두번하고 이번에 헤어졌는데 다들 이때다싶은건지 관심갖더라
나도 사람이 좋으니 키 안따지고 좋아지더라 아오 감겼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목이 내 짝남인데 키가 170인데도 비율도 좋고 어깨도 넓고 몸도 좋거든? 근데 얼굴은 막 잘생긴 얼굴아닌데 싱글싱글 웃으니 이쁘고 다들 눈뜬거 본적없다 할 정도로 웃는 얼굴로 다님 거기에 장기연애 두번하고 이번에 헤어졌는데 다들 이때다싶은건지 관심갖더라 나도 사람이 좋으니 키 안따지고 좋아지더라 아오 감겼다 |